상반기 취업실패!!
글쓴이
- 2015.05.07. 21:54
- 2255
서류는 백전백승이었는데.. 인적성에서 다 떨어졌네요ㅋㅋ
이제 나이도 꽤 있는데 걱정입니다
인적성 문제만 주구장창 많이 풀면 늘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디 넣으신거에요?
0
0
해박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도깨비바늘
현대 계열만 4곳정도 넣었습니다. ㅋㅋ..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서류통과하실정도면 스펙은 좋으실테니 인적성 좀만해서 합격하세요!
0
0
해박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도깨비바늘
나이때문에 걱정이 많네요ㅋㅋ..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현대만 4곳 넣으신거면 결국 인적성 한번밖에 안치신건데 그거가지고 실망하시기는 좀..ㅎㅎ 여러군데 넣어보세요 하반기는
0
0
창백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무궁화
현대 그룹마다 다르고, 계열사가 같더라도 인적성 날짜는 다른 곳들이 있어서 인적성은 운 좋게 4번 다 쳤습니다..ㅠ_ㅠ 작년에도 여러번 쳤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도대체 어떻게요?
현중,오일뱅크///현차그룹 이렇게 최대 두번아닌가요??
다른건 상시이런거임??
현중,오일뱅크///현차그룹 이렇게 최대 두번아닌가요??
다른건 상시이런거임??
0
0
찬란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삼잎국화
이번에 현중이랑 오뱅이랑 따로 쳤고, 현차 계열사랑 제철도 따로 쳤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삼잎국화
아 착각했네요 현차랑 현철은 같이 쳤네요ㅋㅋ..작년에 친거랑 기억이 섞였네요.
이런 정신으로 치니까 떨어진듯..ㅋㅋ 정신 잡고 살겠습니다..
이런 정신으로 치니까 떨어진듯..ㅋㅋ 정신 잡고 살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현중이랑 오일뱅크는 따로쳐도 지원이 한군데 회사밖에 되질 않습니다.
0
0
찬란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삼잎국화
이번에는 중복지원됐습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진로 관련 글은 취업진로상담 게시판에 써주세요★
0
0
방구쟁이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류 통과후 인적성 떨어지는 건 본인 문제라고 한번들은적이 있어서 인적성쪽으로 공부를 조금만 더 해보시면 좋겠네요. 서류스팩은 충분하신거같으니 다른곳에 눈돌리시기보단 인적성에 집중하시는것에 한표 드려요.
0
0
착실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