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룸 모임공간R 질문!
글쓴이
- 2015.05.07. 22:43
- 1249
6명쓸건데 조용한곳 찾고 있는데 여기 어떤가용~??
아 그리고 여기 신발벗고 들어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신발신고들어갑니다!
0
0
무례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발벗고 양복입고 들어가야됩니다.
0
1
난폭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터디룸은 어디나 조용하고..옆방이 시끄러우면 시끄럽겠죠. R좋습니다. 무료 티도 조금 있고요.
0
0
다부진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