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5.08. 02:16
- 1466
.
권한이 없습니다.
힘내세요! 친구가되드릴께요~
0
0
귀여운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똑같아요ㅠㅠ
근데 현실인데 뭐 어쩌겠어요
근데 현실인데 뭐 어쩌겠어요
0
0
기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에요...저도그랬어요 그래서 1학년1학기하고 휴학했었어요.
절대 성격에 문제있는게 아니에요 그런식으로 자존감까지 깍지마세요ㅠㅠ
그런상태일때 지치고 힘빠져서 더 힘들었던것같아요..이번학기 마치고 휴학하는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휴학 잘했다고 생각하거든요.. 요즘엔 나름대로 행복하게 살고있는것 같아요~
절대 성격에 문제있는게 아니에요 그런식으로 자존감까지 깍지마세요ㅠㅠ
그런상태일때 지치고 힘빠져서 더 힘들었던것같아요..이번학기 마치고 휴학하는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휴학 잘했다고 생각하거든요.. 요즘엔 나름대로 행복하게 살고있는것 같아요~
0
0
과감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에요ㅠㅠㅠ..
0
0
겸연쩍은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서 1학년 1학기 끝내고 휴학하고 그담학기에 복학햇는데ㅋㅋ 나중에 고학년되면 별개의치 않게 됩니다. 지금 삼삼오오 다니는애들도 나중에 군대갓다오고하면 다 똑같은 고민함ㅋㅋㅋㅋ
0
0
거대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이신거 같은데 점점 아무렇지않게 될걸요? 그때는 나쁜점들만 보일거예요. 그리고 동아리라도 들어가보시죠
0
0
처절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4학년되면 절반이 그래요
0
0
초조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라
0
0
푸짐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다가 나처럼 학교생활 망하는 수가 있습니다. 학교생활이 망하면 20대 청춘의 절반이 날아갑니다. 학교에 정을 붙이고, 학교생활을 재밌게 만들 수 있는 활동을 찾아봐요!
간곡한 부탁입니다.
간곡한 부탁입니다.
1
0
똥마려운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본인탓으로 내몰다가는 무너지실거 같네요. 취미 같이 본인이 재밌게 오래 할 수 있는거 한번 찾아보세요 자존감이랑 관련된 부분같아요. 어떤일이 잘 안되고 틀어질때 나는 또 안되는갑다... 이런생각을 제일 먼저 버리셔야 합니다
0
0
다부진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