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2차
글쓴이
- 2015.05.08. 11:16
- 1285
아직 안들어 온 분 계신가요
선발완료 떳는데 들어올 생각이 없는 듯..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 선발된지 오랜데 들어올생각을 안하네요
0
0
행복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학사정보심사중..
0
0
난감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노간주나무
저도....
0
0
겸손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들어왔어요 !
0
0
명랑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어제 들어왔어요
0
0
찌질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1차만 들어왔어요. 학업은 아직. . .
0
0
포근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