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인데 글쓴이 2015.05.08. 13:32 915 3 머해드렸어요?!? 카네이션은 그냥 일회성 쓰레기같고..흠 선물을해야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진실한 깨꽃 15.05.08. 13:34 카톡...ㅠ 0 0 진실한 깨꽃 댓글 내용 복사 카톡...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진실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청결한 수국 15.05.08. 13:36 신발요ㅌㅋ 0 0 청결한 수국 댓글 내용 복사 신발요ㅌ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결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과감한 보리 15.05.08. 17:23 현금이진리 0 0 과감한 보리 댓글 내용 복사 현금이진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과감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