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해법수학에서 일해 보신분?
글쓴이
- 2015.05.08. 14:40
- 1009
어제 면접보고 왔는데 좀 찝찝하네요...
페이는 생각보다 너무 쎄구요. 원장이 계약서 써야되고 계약서 쓰고나면 불복 못 한다고...
그리고 페이 안에 퇴직금까지 포함된다고 하는데
좀 뭔가 확 끌리지는 않네요...
페이는 생각보다 너무 쎄구요. 원장이 계약서 써야되고 계약서 쓰고나면 불복 못 한다고...
그리고 페이 안에 퇴직금까지 포함된다고 하는데
좀 뭔가 확 끌리지는 않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른곳 더 알아보고 선택하세요
0
0
상냥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급여에 퇴직금 포함되는건 불법입니다
그닥 신뢰가지않는 직장이군요
그닥 신뢰가지않는 직장이군요
0
0
힘좋은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급여에퇴직금포함되는거 불법이고요 나중에 퇴직금 달라고하셔도 됩니다. 계약서 자체가 불법이라 무효
0
0
답답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개월 뒤에 돌려준다고 하네요;; 그냥 다른 거 구할까요..? 너무 불안해서 하기 꺼려 지네요ㅠ
공부방 형식이던데 그냥 강의식으로 하는 곳이 낫겠죠..?
공부방 형식이던데 그냥 강의식으로 하는 곳이 낫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