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인중제모문의요 ㅠ
글쓴이
- 2015.05.08. 15:10
- 3327
요새 색소침착일어났는지 면도를해도 거뭇거뭇하고
뭔가를 발라서 가릴려고해도 잘안되네요 ㅠ
피부가 하얀편이라서 더 티가 나는거같아요 ㅠ
그래서 레이저제모할려고해요
보통 서면에서 많이 하시던데 괜찮은곳좀 추천해주셔요! 가격도 적어주실수있으면 정말 감사할듯해요 ㅠ
뭔가를 발라서 가릴려고해도 잘안되네요 ㅠ
피부가 하얀편이라서 더 티가 나는거같아요 ㅠ
그래서 레이저제모할려고해요
보통 서면에서 많이 하시던데 괜찮은곳좀 추천해주셔요! 가격도 적어주실수있으면 정말 감사할듯해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도도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며느리밑씻개
의원?? 잘 몰라 그러는데 혹시 한의원인가요?
0
0
정중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잔대
아뇨 피부과에요ㅎ
0
0
도도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며느리밑씻개
많이 안아파요? 인중 레이저 아픈다고들어서 ㅠ
턱이랑 인중 다 관심은있는데 아프다고해성
턱이랑 인중 다 관심은있는데 아프다고해성
0
0
상냥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옥잠화
그냥 조금씩 따끔거려요
엄청아픈정는 아니에요
엄청아픈정는 아니에요
0
0
도도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색소침착 있으시면 레이저 못하실거예요.
그거부터 치료하셔야 할거예요ㅠㅠ
경함딤임 흑
그거부터 치료하셔야 할거예요ㅠㅠ
경함딤임 흑
0
0
늠름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자주달개비
색소침착은 어떤치료해야되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피부과가서 장기적으로 치료받아야되영
색소침착이 심하면 레이저 쏘았을 때 화상 위험이 있거든요..병원가서 먼저 상담받아보세요 제모부터 못한다고 말하면 피부과ㄱㄱ해서 치료받아야되여ㅠㅠ
색소침착이 심하면 레이저 쏘았을 때 화상 위험이 있거든요..병원가서 먼저 상담받아보세요 제모부터 못한다고 말하면 피부과ㄱㄱ해서 치료받아야되여ㅠㅠ
0
0
늠름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색소침착 있으시면 레이저 못하실거예요.
그거부터 치료하셔야 할거예요ㅠㅠ
경함딤임 흑
그거부터 치료하셔야 할거예요ㅠㅠ
경함딤임 흑
0
0
늠름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들은 미앤아이보다 리쥬브에 많이 간다고 들었어요ㅋㅋ 마찬가지로 서면에 있는 피부과인데 가격은 미앤아이보다 좀 더 비싼듯?
0
0
참혹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쥬부 가지마세여 6번에 55임 다 그정도한다길래 했는데 딴데가 훨씬싸네여
0
0
못생긴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달 한번가고 2만원이요ㅎㅎ
한 10번이상은가야 효과보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