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창문에
글쓴이
- 2012.08.27. 18:28
- 952
신문지 붙였나요?
집에 부모님께 붙인다니까 안 해도 된다고
하네여
권한이 없습니다.
안해도될거같은데
0
0
잉여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은오바
0
0
질긴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히 붙였다가 땐다고 욕머금
0
0
깨끗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붙여도 한 15분? 지나면 다 떨어진대여 ㅎㅎ
0
0
찬란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 태풍은 유달리 다들 겁을 먹는지ㅎㅎ
1
0
촉촉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쪽지역은 무사하겠죠..
0
0
적절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