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는 수시와 정시로 들어온 사람간에 벽 같은게 있나요

글쓴이
  • 2015.05.09. 00:27
  • 2892
동생이 수시,정시 다할려 합니다.예전사람이라 저는 잘 모릅니다.
수시로 왔다고 은근한 그런게 있나요
동생이 그런 걸 걱정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육중한 나스터튬 15.05.09. 00:34
의전이랑 의대는 차별 심하다고 들었음요 졸업하고
0 0
바쁜 쑥부쟁이 15.05.09. 03:14
육중한 나스터튬
부산대는의전의대도차이별로없어요ㅋㅋ
0 1
근엄한 함박꽃나무 15.05.09. 10:30
육중한 나스터튬
그쪽 상황 모르면가만히있으셈ㅋㅋㅋㅋ 기계과 학생 경제학과 학생한테 경제가 이렇고 저렇고 하는거랑 비슷...
0 0
태연한 개미취 15.05.09. 00:46
의대 차이 없어요~~
0 0
무거운 산부추 15.05.09. 00:53
의대생있나요 여기?ㅋㅋ 그냥 일반적으로말하면 정시로 들어온사람이 좀 우월감 느낄순 있겠죠 이건 의대 아니라도 있는일..
0 0
태연한 개미취 15.05.09. 01:01
무거운 산부추
예과 1학년입니다ㅎㅎ
누가 수시고 정신지도 사실 잘 몰라요ㅋㅋ점수도 크게 차이 안나요~
0 0
따듯한 석곡 15.05.09. 00:57
수시로온사람은 저사람이 정시로 어떻게 뚫었지라고 생각하고
정시로온사람은 저사람이 수시로 어떻게 뚫었지라고 생각합니다.
농어촌 사배자전형으로 들어오면 벽같은게 있을수도 있지만 일반전형은 그런거없습니다.
더군다나 의대는 들어온자체가 대단한거기때문에 그런 군걱정할필요가 없습니다.
2 0
한가한 송장풀 15.05.09. 01:02
내가 의대생이였으면 장전 벌레들 이러고 다녔을텐데 의대생 눈에는 그렇겠죠? 나중에 개인 병원 차려서 3분마다 약처방에 질문 몇개에 2만원씩 계속버는거 짱부럽다
0 0
끔찍한 개양귀비 15.05.09. 01:09
한가한 송장풀
3분마다 나가는 약 처방이 어떻게 2만원?
0 0
미운 돌단풍 15.05.09. 02:13
끔찍한 개양귀비
의료보험때문에 환자 부담은 5천원 내외지만 실제 수가는 2만원정도 해요
0 0
끔찍한 개양귀비 15.05.09. 10:34
미운 돌단풍
평의원은 보험적용으로 30프로 자기부담인데
다른 진료수가가 적용되지 않는 이상 기본적인 진료는
자기부담금 3000-4000원 선이고
보통 처방전 한 장으로 만원-만이천원 봅니다
0 0
귀여운 자귀나무 15.05.10. 01:15
한가한 송장풀
겉만보면좋아보이지만(물론실제로돈도많이벌겟죠)진짜의사가스트레스많이받는직업인데...원래사람대하는게제일힘들다잖아요 저희어머니가간호사이신데 의사가돈많이버는건 다이유가있다며..그만큼힘들다고하시더군요
0 0
천재 천남성 15.05.09. 01:13
솔직히 수시 정시 말 안하면 어떻게 알겠음?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9. 01:17
모두들 정말 고맙습니다.
공부나 하라고 해야겠습니다
0 0
쌀쌀한 애기부들 15.05.09. 13:31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0 0
흐뭇한 생강 15.05.09. 08:31
갓의대
0 0
흐뭇한 멍석딸기 15.05.09. 14:49
의대 수시로 들어가려면 언수외탐 등급합 5 이내임.
졸라쌤. 점수차 엄청나게 나고 그러진 않음
0 0
발랄한 모란 15.05.10. 04:49
정시를 좀 더 높게쳐주긴 하겠지만 그렇다고 수시출신 무시하고 그런것은 없습니다.
부산의대는 아닌데 타대 의대간 친구가 수시전형으로 갔는데 대학생활 잘만 하고있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