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는 수시와 정시로 들어온 사람간에 벽 같은게 있나요
글쓴이
- 2015.05.09. 00:27
- 2892
동생이 수시,정시 다할려 합니다.예전사람이라 저는 잘 모릅니다.
수시로 왔다고 은근한 그런게 있나요
동생이 그런 걸 걱정하네요
수시로 왔다고 은근한 그런게 있나요
동생이 그런 걸 걱정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의전이랑 의대는 차별 심하다고 들었음요 졸업하고
0
0
육중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나스터튬
부산대는의전의대도차이별로없어요ㅋㅋ
0
1
바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나스터튬
그쪽 상황 모르면가만히있으셈ㅋㅋㅋㅋ 기계과 학생 경제학과 학생한테 경제가 이렇고 저렇고 하는거랑 비슷...
0
0
근엄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대 차이 없어요~~
0
0
태연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대생있나요 여기?ㅋㅋ 그냥 일반적으로말하면 정시로 들어온사람이 좀 우월감 느낄순 있겠죠 이건 의대 아니라도 있는일..
0
0
무거운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산부추
예과 1학년입니다ㅎㅎ
누가 수시고 정신지도 사실 잘 몰라요ㅋㅋ점수도 크게 차이 안나요~
누가 수시고 정신지도 사실 잘 몰라요ㅋㅋ점수도 크게 차이 안나요~
0
0
태연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시로온사람은 저사람이 정시로 어떻게 뚫었지라고 생각하고
정시로온사람은 저사람이 수시로 어떻게 뚫었지라고 생각합니다.
농어촌 사배자전형으로 들어오면 벽같은게 있을수도 있지만 일반전형은 그런거없습니다.
더군다나 의대는 들어온자체가 대단한거기때문에 그런 군걱정할필요가 없습니다.
정시로온사람은 저사람이 수시로 어떻게 뚫었지라고 생각합니다.
농어촌 사배자전형으로 들어오면 벽같은게 있을수도 있지만 일반전형은 그런거없습니다.
더군다나 의대는 들어온자체가 대단한거기때문에 그런 군걱정할필요가 없습니다.
2
0
따듯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의대생이였으면 장전 벌레들 이러고 다녔을텐데 의대생 눈에는 그렇겠죠? 나중에 개인 병원 차려서 3분마다 약처방에 질문 몇개에 2만원씩 계속버는거 짱부럽다
0
0
한가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송장풀
3분마다 나가는 약 처방이 어떻게 2만원?
0
0
끔찍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개양귀비
의료보험때문에 환자 부담은 5천원 내외지만 실제 수가는 2만원정도 해요
0
0
미운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돌단풍
평의원은 보험적용으로 30프로 자기부담인데
다른 진료수가가 적용되지 않는 이상 기본적인 진료는
자기부담금 3000-4000원 선이고
보통 처방전 한 장으로 만원-만이천원 봅니다
다른 진료수가가 적용되지 않는 이상 기본적인 진료는
자기부담금 3000-4000원 선이고
보통 처방전 한 장으로 만원-만이천원 봅니다
0
0
끔찍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송장풀
겉만보면좋아보이지만(물론실제로돈도많이벌겟죠)진짜의사가스트레스많이받는직업인데...원래사람대하는게제일힘들다잖아요 저희어머니가간호사이신데 의사가돈많이버는건 다이유가있다며..그만큼힘들다고하시더군요
0
0
귀여운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수시 정시 말 안하면 어떻게 알겠음?
0
0
천재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들 정말 고맙습니다.
공부나 하라고 해야겠습니다
공부나 하라고 해야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0
0
쌀쌀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의대
0
0
흐뭇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대 수시로 들어가려면 언수외탐 등급합 5 이내임.
졸라쌤. 점수차 엄청나게 나고 그러진 않음
졸라쌤. 점수차 엄청나게 나고 그러진 않음
0
0
흐뭇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시를 좀 더 높게쳐주긴 하겠지만 그렇다고 수시출신 무시하고 그런것은 없습니다.
부산의대는 아닌데 타대 의대간 친구가 수시전형으로 갔는데 대학생활 잘만 하고있어요
부산의대는 아닌데 타대 의대간 친구가 수시전형으로 갔는데 대학생활 잘만 하고있어요
0
0
발랄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