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동아리!!!!!!!!!
글쓴이
- 2012.08.27. 19:59
- 1843
12학번인데요 1학기때 동아리 들고 싶었는데 망설이다가 못들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2학기때 모집하면 들까하는데
부산대 기타동아리 어떤게 좋나요?
기타 하나도 칠 줄 모르는 초짜인데 가입되나요?
오디션을 봐야한다는 소리를 들어서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기타같은 악기하나 배워보고싶네요
0
0
도도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원클래식기타동아리 2학기 모집합니다 ㅋ 말이 면접이지 그냥 얼굴보고 몇가지 질의응답하면 합격이에요 ㅋ
0
0
아픈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노루오줌
복학생도 되나요>>?
0
0
해박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애기똥풀
아마 힘들겁니다
0
0
아픈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디션_잘생겨야됨...
눈은 두개여야되고 코는 하나되 콧구녕은 두개..
입도있어야하고 귀도 있어야됨
젤 중요한건 손가락이 다잇어야된다는거..
이정도만 되면 들어갈수있을꺼임..!
화이팅!!
눈은 두개여야되고 코는 하나되 콧구녕은 두개..
입도있어야하고 귀도 있어야됨
젤 중요한건 손가락이 다잇어야된다는거..
이정도만 되면 들어갈수있을꺼임..!
화이팅!!
0
0
일등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기타를 배우고 싶은지에 따라 다를것같네요..
클래식기타를 배우고싶다면 효원클래식기타로 가는게 좋고
통기타를 배우고 싶으시다면.. 소리터, 좋은나라 썰물 등등이 괜찮겟네요
글쓴님 보니깐 통기타를 배우고 싶어하시는것같은데...
소리터는 2학기도 모집을 하는걸로 압니다
좋은나라랑 썰물은 잘 모르겠네요..
클래식기타를 배우고싶다면 효원클래식기타로 가는게 좋고
통기타를 배우고 싶으시다면.. 소리터, 좋은나라 썰물 등등이 괜찮겟네요
글쓴님 보니깐 통기타를 배우고 싶어하시는것같은데...
소리터는 2학기도 모집을 하는걸로 압니다
좋은나라랑 썰물은 잘 모르겠네요..
0
0
싸늘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기타의 신이다
0
0
부자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기타 동아리 '좋은나라'에서 알려드립니다. 9월 11~13일 3일간 공개모집이 있을 예정입니다. 공개모집 장소는 저도 아직 정확하게 모르지만 1학기 때처럼 넉터에서 진행될 것 같네요. 그 때 동아리 지원서에 연락처 적어두시면 오딘션 일정에 대한 연락이 갈 껀데, 아마 13일 저녁과 14일 저녁 양일 간 실시될 겁니다. 실력...도 중요하긴 하지만 ㅎㅎ 저희는 기타에 대한, 그리고 동아리에 대한 열정이 있는 사람을 뽑을 예정이에요. 오디션 때 붙기 위해서 하는 말이 아닌 진정한 의미의 '열정'이요.. ㅎㅎ 저 역시 기타 하나도 못 쳤는데 열심히 동아리 생활하면서 기타도 치고 노래도 부르고 이런저런 공연도 많이 하면서 실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그렇지만 참고사항이라면 '좋은나라'는 기타학원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ㅎㅎ 저희는 공연예술분과에 속해 있는 '공연' 동아리라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칠게요. ㅎㅎ
0
0
초라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차이브
혹시 새내기만 받나요 기타 치고싶어요 ㅠ
0
0
찌질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편도
새내기 위주로 선발하기는 하지만, 진짜 동아리를 하고 싶어하는 열정을 가지신 분은 나이가 많더라도 뽑기도 합니다. (지난 학기에 전역한 24살 09학번이 가입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실력이 좋으시다면 더 뽑힐 가능성은 높지요. 그런데 새내기가 아니면 상대적으로 면접 때 말했던 것 만큼 열정을 가지고 동아리를 지속적으로 잘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새내기가 아니면 지양하게 되는 거구요. 그리고 요즘은 새내기들도 그리 열심히 동아리 생활하는 것도 아니라서... ㅎㅎ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듯이 저희는 '기타학원'이 아니라서 체계적으로 기타를 가르쳐 드리진 않습니다. ㅎㅎㅎ 기타에 관심이 있다면 주변 선배들에게 물어물어 가면서 실력을 늘려가는 거죠...ㅎㅎㅎ 저도 그랬구요.
참고로 동아리 공개모집은 다음주 화수목(11일~13일) 간 넉터에서 진행되므로, 일단 거기서 지원서를 작성하시고 오디션에 오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참고로 동아리 공개모집은 다음주 화수목(11일~13일) 간 넉터에서 진행되므로, 일단 거기서 지원서를 작성하시고 오디션에 오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0
0
초라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차이브
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찌질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