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처리기사 쉽나요?
글쓴이
- 2015.05.09. 09:32
- 1636
비전공잔데 정보처리기사가 그나마 따기 쉽다고해서 따볼려고 하는데요
필기실기 공부기간은 어느정도 잡으면될까요?
그리고 컴활1급보다 쉬워요?
필기실기 공부기간은 어느정도 잡으면될까요?
그리고 컴활1급보다 쉬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