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2차 1유형 대학지급완료
글쓴이
- 2015.05.09. 12:23
- 2163
대학지급완료되면 장학금이 들어오는거맞나요?? 선발완료일때 (국가장학금1유형)8000원이 통장에 들어왓다가 이제는 대학지급완료로 바꼈거든요 337500원이 들어와야하는데 아직 들어오지않고있네요 ㅠㅠ 장학금내역에도 뜨는데 대학지급완료 뜨고 돈안들어오신분 또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1유형은 대학지급완료고 장학금내역에도 뜨는데 아직 안들어왔어요ㅠㅠ 2유형은 아직도 학사정보심사중 이네요..
0
0
난감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해바라기
22
0
0
바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해바라기
저도
0
0
포근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