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성 교수님 화목 10시 반 투자론 들으시는분!!
글쓴이
- 2015.05.09. 18:32
- 860
제가 저번주 목요일날에 수업을못갔었는데ㅠㅠㅠ
(시험끝난 다음주 목요일이에요)
그때 과제가 나온거같더라구용.... 옆분한테 물어봤는데 정확히 못들어서 그런데요ㅠㅠㅠㅠ
과제가 8장 1 2 5 6번 책에 푸는게 맞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험끝난 다음주 목요일이에요)
그때 과제가 나온거같더라구용.... 옆분한테 물어봤는데 정확히 못들어서 그런데요ㅠㅠㅠㅠ
과제가 8장 1 2 5 6번 책에 푸는게 맞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조용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얼레지
어 그럼 과제 제출까지 하신거에요??ㅠㅠㅠㅠ
목요일 들어갔을때 과제 내는거같진않던데..ㅠㅠ
혹시 책에만 풀어놓으면 되는건가요?
목요일 들어갔을때 과제 내는거같진않던데..ㅠㅠ
혹시 책에만 풀어놓으면 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제출은 아니고 책에 푸는건데
검사도 안하셨어요ㅎㅎ 걱정안하셔도ᆞ될듯
검사도 안하셨어요ㅎㅎ 걱정안하셔도ᆞ될듯
0
0
조용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얼레지
아..다행이네요ㅠㅠ시험도잘못쳐서 걱정했는데ㅠㅠ
감사합니다!! 꼭 좋은 성적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꼭 좋은 성적 받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닙니다ㅎㅎ 기말 대박 나셔요~
0
0
조용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가로 나온건 없습니다
말씀하신 과제는 그 전 과제였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