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키가 169면
- 2012.08.28. 08:52
- 8319
밑에
여자키가 162면 이라는 글을 보고
한 번 적어봅니다
댓글보니...
168이 넘어가면 별로라느니.....
거부감이 든다느니......
본의아니게 댓글 눈팅하다가 상처받고 글을 쓰네요
아...
162라니... 부럽기 그지 없네요....
키 큰 거 아무 짝에 쓸모없어요ㅠㅠㅠㅠㅠ
예쁜구두를 사고 싶어도 다 10cm가 넘어가고
사서 신는다해도 제 키는 180에 육박하고
사실 대학와서 힐을 신은 적이
손에 꼽을 정도네요......
저도 남친몬이 어깨동무하면
그 속에 폭 감싸져서 다니고 싶은데
저도 남친몬과 눈빛 교환하려면
밑에서 한없이 위로 쳐다보고 싶은데
저도 남친몬과
이상적인 키차이를 뽐내며
걷고 싶은데
남친도 작은 편은 아닌데... 177인데......
흐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에 소개팅 나갔을 때 남성분들 만나면 항상
'키가 얼마세요?'
'여자 치곤 되게 크신거 아니에요?'.................
물론 그 남성분은 부담스러우셨겠죠ㅠㅠㅠㅠㅠㅠ
저도 제가 커서 죄송할지경이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서러워져서 밑도끝도없이
끄적여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s. 저보다 키 큰 여자분들껜 죄송합니다ㅜㅜ
169따위가 설친다고 역정내지 말아주세요ㅜㅜㅜㅜ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굴이 중요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사귀고 좋으면되지..
옛 여친173에 맨발로도 어깨동무했었다능
175에 깔창깔지 않는 마지막 자존심ㅠㅜ
나보고 175맞냐 묻던데 난 173 맞냐 물어보고 싶었다능
근데도 킬힐을 잘 신고 다니던데 나 만날때 빼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의아니게 제 글이 상처를 드렸나봐요ㅜㅜ
어쩔수 없는 부분에 대한 부정적인 말들이 얼마나 힘들게하는지 알고있어서 더 죄송하네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여자 부담스럽다는 남자들은 취향문제거나 본인이 작거나일듯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사람의 의견이 전부는 아니니까 힘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