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녀랑 4번 만났는데.....

글쓴이
  • 2012.08.28. 10:45
  • 4300

영화보고, 밥먹고, 커피마시구, 배디민턴 치고....등등 썸녀랑 4번이나 만났는데.....

저 혼자만 썸인거 같아요ㅠㅠ 관계도 진전이 없구요 

제가 워낙 말주변이 없다보니까 대화해도 막 상투적인...날씨가 어떻니......이번에 수업 뭐 듣니.....이런 애기만 하니까

개도 저를 그냥 친한 선배로만 보는거 같아요!!

주변에 여러 친구들에게 조언을 구해보니까 애한테 너무 안절부절 떨지 말고 그냥 남자친구들 대하듯이 하래요

여자는 재밌는 남자들 좋아한다면서....

아 그리고 마지막에 집에 데려다 주면서 "니는 왜 남자친구가 없냐?"라고 한번 떠봤어요

근데 "딱히 만들고 싶은 마음이 없다" 이렇게 말했네요 ㅠㅠ 

끝난건가요? 가망없습니까?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2
아픈 담쟁이덩굴 12.08.28. 11:15
네번 만났는데 뭔가 극적인 일이 일어나길 바라는게 도둑놈심보죠
함께하면 기분좋은 사람 한 명 더 만든다 생각하고 계속 만나세요
계속 만나는게 횟수에 급급해서 시도때도 없이 불러내는게 아니라, 왜 친한 친구한테도 심심하면 보자고 보채지는 않잖아요 까먹지 않을정도로만 자주 계속 만나요
0 0
절묘한 구기자나무 12.08.28. 11:15
마음 딱히 없는듯
0 0
처참한 갈매나무 12.08.28. 11:18
영화처럼 금방 이루어지는 사랑은 길가다가 땅이 꺼질 확률과 비슷하답니다

차근차근 추억을, 그리고 정을 만드시는게 어떨까요?
그러면서 더 나아지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신다면 더 좋구요
0 0
초조한 느티나무 12.08.28. 11:31
저도 썸남이 세번만나놓고는 진지한 관계가 되고싶다해서 도망친적 있습니다
기다리세요... 님의 매력을 그분께서 알아주실때까지...
그정도 못기다리진 않잖앙요^^
0 0
힘쎈 애기일엽초 12.08.28. 11:45
시투더망
0 0
날씬한 토끼풀 12.08.28. 11:48
사랑은 쟁취하는겁니다 힘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8. 12:31
조언해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용기를 얻었어요!!ㅋㅋㅋ
0 0
육중한 까마중 12.08.28. 12:52
그렇다고 너무 남자친구대하듯이 하면 여자는 싫어해요... 말투도 설마 저렇게 하진 않으셨겠지만,
~냐? 이런 말투도 여자들 싫어하구요... 그정도 만났으면 여자도 마음이 없진않을거고, 저렇게 대답했어도
마땅히 달리 할말이 없어서 그런걸수도 있어요. 너무 비극적이지 않으니, 센스있고 조심스럽고 유쾌하게
진심으로 다가가보세요.
0 0
힘좋은 벼룩나물 12.08.28. 15:00
남녀 관계에서 단 둘이 저녁 식사를 세 번이나 갖고도 아무 일 없을 때에는 단념하는 것이 좋다
- 오즈 야스지로 감독-

저녁식사를 세 번 해보십시오!
0 0
우아한 조팝나무 12.08.30. 01:39
"딱히 만들고 싶은 마음이 없다" 에서 이미 종료
0 0
억울한 질경이 12.08.31. 16:37
74 ㄱㄱ
0 0
게으른 자란 12.09.04. 22:29
절대 조급함을 보이지마세요 대신 아빠미소를 살살흘려보세요 인연이라면 이루어지게 되있습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