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녀랑 4번 만났는데.....
- 2012.08.28. 10:45
- 4300
영화보고, 밥먹고, 커피마시구, 배디민턴 치고....등등 썸녀랑 4번이나 만났는데.....
저 혼자만 썸인거 같아요ㅠㅠ 관계도 진전이 없구요
제가 워낙 말주변이 없다보니까 대화해도 막 상투적인...날씨가 어떻니......이번에 수업 뭐 듣니.....이런 애기만 하니까
개도 저를 그냥 친한 선배로만 보는거 같아요!!
주변에 여러 친구들에게 조언을 구해보니까 애한테 너무 안절부절 떨지 말고 그냥 남자친구들 대하듯이 하래요
여자는 재밌는 남자들 좋아한다면서....
아 그리고 마지막에 집에 데려다 주면서 "니는 왜 남자친구가 없냐?"라고 한번 떠봤어요
근데 "딱히 만들고 싶은 마음이 없다" 이렇게 말했네요 ㅠㅠ
끝난건가요? 가망없습니까?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근차근 추억을, 그리고 정을 만드시는게 어떨까요?
그러면서 더 나아지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신다면 더 좋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다리세요... 님의 매력을 그분께서 알아주실때까지...
그정도 못기다리진 않잖앙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용기를 얻었어요!!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냐? 이런 말투도 여자들 싫어하구요... 그정도 만났으면 여자도 마음이 없진않을거고, 저렇게 대답했어도
마땅히 달리 할말이 없어서 그런걸수도 있어요. 너무 비극적이지 않으니, 센스있고 조심스럽고 유쾌하게
진심으로 다가가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오즈 야스지로 감독-
저녁식사를 세 번 해보십시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함께하면 기분좋은 사람 한 명 더 만든다 생각하고 계속 만나세요
계속 만나는게 횟수에 급급해서 시도때도 없이 불러내는게 아니라, 왜 친한 친구한테도 심심하면 보자고 보채지는 않잖아요 까먹지 않을정도로만 자주 계속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