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시간에 진지한 고민...
글쓴이
- 2015.05.10. 04:50
- 2095
일찍 일어나는 편이라 막 일어나서 씻고 이제 밥을 먹을려고 하는데...
맥도날드에서 파는 핫케익이 너무 먹고 싶은데
맥딜리버리 최소 금액인 7000원에 맞춰서 핫케익을 잔뜩 시켜서 먹을까요?
참고로 통장에 지금 만구천원 있네요 ㅠㅠ
아니면 자취방에 하나남은 라면이랑 밥 말아먹고 그냥 반찬 이래저래 꺼내서 먹을까요?
하아... 지금 이거 고민한다고 15분째 고민중이에요
맥도날드 핫케익이 진짜진짜 먹고싶긴 한데
돈도 돈이고
그렇다고 아침부터 라면은 좀 아닌 것 같은데 다른 거 사먹을 돈은 없고 ㅠㅠ
자취생은 서럽네요 ㅠㅠ
맥도날드에서 파는 핫케익이 너무 먹고 싶은데
맥딜리버리 최소 금액인 7000원에 맞춰서 핫케익을 잔뜩 시켜서 먹을까요?
참고로 통장에 지금 만구천원 있네요 ㅠㅠ
아니면 자취방에 하나남은 라면이랑 밥 말아먹고 그냥 반찬 이래저래 꺼내서 먹을까요?
하아... 지금 이거 고민한다고 15분째 고민중이에요
맥도날드 핫케익이 진짜진짜 먹고싶긴 한데
돈도 돈이고
그렇다고 아침부터 라면은 좀 아닌 것 같은데 다른 거 사먹을 돈은 없고 ㅠㅠ
자취생은 서럽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깜찍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개여뀌
ㅋㅋㅋ 아직 아침 밥 안 먹고 할 일 먼저 하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핫케익 먹어버릴까요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지구가 멸망하더라도 나는 사과나무를 심겠어요
0
0
깜찍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개여뀌
님의 댓글 감사드립니다
핫케익 먹고 그래도 배고프면 그때가서 라면이랑 밥 먹어야겠어요
날 유혹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핫케익 먹고 그래도 배고프면 그때가서 라면이랑 밥 먹어야겠어요
날 유혹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다 만족스러운 선택하시길!!
0
0
억쎈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에 먹는라면 맛잇눈뎅ㅠㅠ
0
0
침울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핫케익추천 ㅋㅋㅋㅋ 저도 맥모닝 방금 시켰어요
0
0
잉여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맥모닝먹은1인추가요
0
0
흔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핫 케익!
0
0
다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왜이래 일찍일어나시나요??
전 거의 지금일어났는데
전 거의 지금일어났는데
0
0
청렴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시 행복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