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공부 안되는게 정상인가요?
글쓴이
- 2012.08.28. 16:17
- 1747
왜이러지 이거
대외활동 하는것도 아니고 학점관리 하는것도 아니고
고시류 준비하는데
이거뭐 공부도 안하고.........
오늘 하루종일 그냥 뻘짓하고 있네요...........
개학하고 열심히 해야지...하다가
2013년 오고 난 반오십..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 그래요
0
0
센스있는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고 일어나서 밥먹고 티비보고 간식먹고 자고 일어나고 씻고 알바가고 씻고 자고 x 70여일 하고나니 개강
0
0
고상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겹황매화
우와 완전 공감!!
0
0
정겨운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도 쉬어가며 해야 잘되죠
0
0
머리나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0
0
배고픈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험상 한가할때 공부 안되고 바빠야 잘되더라구욬ㅋㅋ
0
0
멍청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