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예비군인데.. 불참하면 2학기로넘어가나요?
글쓴이
- 2015.05.10. 18:01
- 1247
첫예비군인데 그날 제출과제도많고 쪽지시험친다고하더라구요..
안가면 불이익있나요?
아니면 단순히 2학기에 가면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벌금ㄱㄱ
0
0
서운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만첩해당화
ㅡㅡ 모르시면댓글달지마세요.. 진짜 저는 지금심각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모른다고 생각하던가 진실을 말해줘도 참 ㅉㅉ
0
0
서운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만첩해당화
벌금아닙니다.
학생예비군은 미뤄질뿐.
동원훈련이 문제가 될뿐.
모르면 모르는데로 가만히 계시길.
알려줄려면 제대로 알려주시구요.
학생예비군은 미뤄질뿐.
동원훈련이 문제가 될뿐.
모르면 모르는데로 가만히 계시길.
알려줄려면 제대로 알려주시구요.
0
0
포근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짬찌가 공손하지도 않네
1
2
찌질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안가는건괜찮아요
다음에날짜잡혀요
불이익은딱히없어요
다음에날짜잡혀요
불이익은딱히없어요
0
0
섹시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비군불참 벌금 검색해보세요
벌금형은 100만원이 최대고 그이상은 구속으로 알고잇는데여
벌금형은 100만원이 최대고 그이상은 구속으로 알고잇는데여
0
0
난감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안가도되요 두번째도 연락해서 미뤘나 그냥 미뤘나 생각안나는데 마지막훈련 참가만하면됨. 즉 첫 훈련날짜는 째야 제맛
0
0
초연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차보충 또는 동원만 아니면 안가도 벌금안나옵니다
그리고 다음훈련으로 넘어가긴 하는데 아마 8월이나 6월에 나올 가능성이 크고 아니면 2학기에 나올 수도 있겠죠 동대에 전화해보세요 가장빨라요
그리고 다음훈련으로 넘어가긴 하는데 아마 8월이나 6월에 나올 가능성이 크고 아니면 2학기에 나올 수도 있겠죠 동대에 전화해보세요 가장빨라요
0
0
재수없는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