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plms가안드가지네요ㅜ
글쓴이
- 2015.05.10. 18:56
- 844
강의기간오늘까진데 갑자기안들어가지네요 ㅜㅜㅜㅠ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요 ㅜㅠ 서버문제인데 안들은걸로 처리되는건 아니겠죠?
0
0
난쟁이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이럴까봐 여유있게들어요..ㅋㅋ..
0
0
초조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저도 안되여 강의기간 오늘까진데ㅅㅍ
0
0
찬란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