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쿠션 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15.05.11. 12:15
- 1911
제가 써본건 헤라랑 아이오페 쿠션 써봤는데요..
둘 다 처음 발랐을 때 밀착력이랑 촉촉한 감은 되게 좋았었는데 지속력이 얼마 안가더라구요..
얼굴도 어두워지는 것 같고ㅠㅠ
제가 피부는 하얀 편인데 주근깨 같은 잡티가 좀 있어요.. 이것들 잘 가려지는 쿠션을 찾고있는데..
지금 봐놓은 것 중에는 뜨엘이랑 더 샘 온천수 비비케익 이게 좋다는 평이 많더라구요ㅋㅋ
혹시 이것들 써보 신 분 계신가요?? 후기 좀 알려주세요ㅠㅠ
이것들 아니더라도 쓰시는 쿠션 중에 괜찮으신 거 추천부탁드립니당!!ㅎㅅ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침착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라베시요!!!
0
0
무례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큰까치수영
악마쿠션 말하신거 맞죠?? 이거 다크닝 현상은 없던가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제 피부에 너무 잘맞아서 예전에 사놓고 쓰던 맥 파운데이션에서 바로 갈아탔어요ㅠㅠ 점심, 저녁때 항상 수정용으로도 써서 다크닝은 잘 모르겠네욤..ㅠㅠ
0
0
무례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에스쁘아 써요!!
0
0
억울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쿠션은 커버력 떨어지는건 어쩔수없어요 커버력이냐 자연스러운 물광이냐를 선택하셔야할듯... 아니면 커버력 좋은 비비를 바르고 수정용으로 사용하시거나 컨실러를 적절하게 활용하세요 근데 이제 날 더워지기도 하고 요즘 워낙 자연스러운 화장이 대세라 여드름 피부만 아니시면 기미나 주근깨도 귀엽던데요
0
0
점잖은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ㅊㅏ라리 안가리는게 더 피부좋아보일수있어요ㅎㅎ쟨 화장 진하게 안한거같은데 피부좋다 이런식으로!
전 제 주근깨 아끼는데요..ㅎㅎ
전 제 주근깨 아끼는데요..ㅎㅎ
0
0
잘생긴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주근깨 있는데.. 걍 에뛰드꺼 대충 써요 애니쿠션ㅋㅋ 주근깨도 잘 모르겠다 그러고 화장 안한 줄 알았단 소리 들어요
0
0
더러운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쿠션은 자체가 그리 커버력이 뛰어나지 않다고 알고있는데..그래도 추천하자면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쿠션이요!
0
0
민망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라베시 악마쿠션 강추@!!! 촉촉하고잘발리고 뜨지도안ㅎ고 다크닝도 없는편이에요 리필해서잘쓰고있어요저는ㅋㅋ
0
0
절묘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VDL메탈파운데이션ㅠㅠㅠㅠㅠㅠㅠ대박인데이거
0
0
운좋은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구 베리떼?? 거기꺼 써보니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