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소지 금지 물품
글쓴이
- 2015.05.11. 18:38
- 1539
동아리 활동에 사용할 기타를 집에서 가지고 왔는데요,
기숙사에서 절대 사용하지는 않고 동아리 활동때만 들고 갈 생각입니다.
동아리방에 놔두기는 좀 불안하구요.
근데 혹시 기숙사방에 사용하지는 않고 소지만 하고 있어도 벌점부여 대상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찬란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옆옆방은 한시에도 치면서 노래부르던데...
0
0
서운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관은 민폐고 웅비관은 쳐도 소리 잘 안들려요
복도에선 좀 들리고요
복도에선 좀 들리고요
0
0
돈많은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개여뀌
사스가 웅비관... ㅠㅠ 부럽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주해도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