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를 못 하는 게 고민
- 2012.08.28. 19:36
- 3198
전 밥 짓기, 라면 끓이기, 계란 후라이 와 같은 조리는 할 수 있지만
요리는 할 줄 아는 게 하나도 없어요 ㅠㅠ
엄마한테 배울 수 없는 여건이라
요리학원을 다닐까하는데
요리학원 다니면 왠만한 주부처럼 요리할 수 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게 오실래요?요리실력으로 부대남 1프로 안에 든다고 자부함
한중일식 다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벌레님 그래도 같이 만들어야죠 다 만들어 주시지 않아도 됩니다
제가 배우죠 님한테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들리신다면 님 결정에 맡깁니다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델꼬 살아준다고 해서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흑흑 제 넓은 품에 안기실 다른 분 없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벌레님도 감이 오는데 아~ 난 직감이 너무 좋아서 탈이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분은 닉네임이 세글자고 한분은 닉네임이 두글자인데
하긴 뭐 익명게시판이니 너무 감을 믿으면 안되겠죠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님보단 많아요ㅋㅋ 그렇게 어리지가··가 아니라 님나이오르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렇게 어리지가...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따로 배운건 아닌데 요리하시는거 보다보면 그냥 어깨너머로 알게되더라구요
실패는 성공의 엄마랍니다 계속시도하다보면 자신만의 맛이 나와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혼 1등 신부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정말 자신있어요
정말입니다
선임이 한식요리사였고
후임은 중국유학파라 중식 자연스레 터득ㅎㅎㅎ
제게오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를 버렸다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암튼 이곳에서 전 고래두분께 버림 배척당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벌써 누군가 대시해버린건가 ㅜ ㅜ
난 중도에있어서 한발 늦었다....
전 설겆이 담당, 기름진 밥 만들기, 꼬들꼬들한 라먄 끓이기, 반숙 계란후라이 할줄 압니다. 그리고... 글쓴이를 위해 도시락 5단 만들어봐시습니다. 집에가서 사진올릴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층엔 퐁퐁과 수세미
2층엔 밥
3층엔 끓인 라면
4층엔 반숙계란후라이
5층엔 질소...?
ㅎㅎㅎㅎ죄송해요 갈매기님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불제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한심한갈매기야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불제라구요?ㅎㅎㅎ반품하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극적이셔 ㅎㅎㅎ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의지라도 있어야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방이 좋아할 생각을 하면서
열심히 하는 그 과정을
즐길 마인드만 있다면
누구든 훌륭한 요리사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아닌가?
좀따열시 집가서 인증샷올릴게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량 생산 X, 간부식당 소수 정예요리)
나중에 요리 못하는 마누라 만나면
내가 밥하고 돈은 마누라가 벌라고 시킬겁니다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릴때부터 모아서 보니까 요리는 안해봐도 레시피는 대충 머리에 들어서 쉽던데여 해보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남자긴한데.. 님 같은 여자분들 대다수일것 같아서 미래에 제가 해야할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