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에 탈모이신 분들이 몇분 계신ㄷ..
글쓴이
- 2015.05.11. 21:03
- 1360
별상관 없을듯.. 한데..
얼굴이 잘생겨야하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참고로 다 대머리 배우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중년이셔서 그래요
0
0
침울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완얼
0
0
도도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루스 윌리스랑 스타뎀은 확실히 탈모 같은데...나머지도 탈모인가요?ㅋㅋㅋ
그냥 자기한테 대머리 어울려서 밀고 다닐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런 사람은 없나.. ㅋㅋ
그냥 자기한테 대머리 어울려서 밀고 다닐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런 사람은 없나.. ㅋㅋ
0
0
우아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양성님 두상이랑 비교하면안되죠
동양인들은 대체로 두상이 안예쁜데다가 안와융기상이 거의 없는 얼굴에 이목구비가 흐릿해서 극소수 제외하면 대머리 소화하기 정말힘듭니다
동양인들은 대체로 두상이 안예쁜데다가 안와융기상이 거의 없는 얼굴에 이목구비가 흐릿해서 극소수 제외하면 대머리 소화하기 정말힘듭니다
0
0
처참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브루스 윌리스 엄청 늙었네요ㅠㅠ
0
0
깨끗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노의 질주 출연자 많네
0
0
이상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