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살 여자친구 코치 카드지갑 선물하려고 하는데 이쁜지 좀 봐주세요!!

글쓴이
  • 2015.05.11. 21:54
  • 4467

캡처.PNG


어떤가요?


코치라는 브랜드 20대 분들도 많이 쓰는거 맞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행복한 굴참나무 15.05.11. 21:59
별로임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1. 22:01
행복한 굴참나무
왜 난 이뻐보이지 ?ㅜㅜㅜㅜ
0 0
행복한 굴참나무 15.05.11. 22:08
글쓴이
죄송해요 동물원인줄알고 반말했어요 ㅋㅋㅋㅋ카드지갑보다 글쓴님 여친 선물고르는 마음이 더 이쁘네여 암튼 저 25여자인데 제눈엔 별로임
0 0
의젓한 당종려 15.05.11. 22:04
전이쁜것같아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1. 22:07
의젓한 당종려
혹시 여자분이세요?ㅎㅎ 코치 20대가 쓰기에 안부담스러운 브랜드 맞나요?ㅎㅎ
제가 개념이 업어서 ㅜㅜ
0 0
의젓한 당종려 15.05.11. 22:09
글쓴이
넹넹 괜찮아요 대신 디자인이나 색이조금더 이쁜게좋을것같아요ㅎㅎ
0 0
착한 갈참나무 15.05.11. 22:04
깔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1. 22:07
착한 갈참나무
혹시 여자분이세요?ㅎㅎ 코치 20대가 쓰기에 안부담스러운 브랜드 맞나요?ㅎㅎ
제가 개념이 업어서 ㅜㅜ
0 0
착한 갈참나무 15.05.11. 22:09
글쓴이
네 20대가쓱
0 0
착한 갈참나무 15.05.11. 22:09
글쓴이
네 20대가쓰기에 괜찮아요
근데 빨간색이 호불호가 갈릴수있을것 같아요
0 0
촉촉한 벽오동 15.05.11. 22:07
그냥 맛있는거 먹는게 나을듯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1. 22:08
촉촉한 벽오동
그렇게 별로인가요?
0 0
멋쟁이 청미래덩굴 15.05.11. 22:19
지금 여친 지갑통해 취향맞나 보시고..지갑은 늘 들고 다니는건데 안맞아서 안들고 다니면 님이 서운할듯.
1 0
촉촉한 풍접초 15.05.11. 22:24
밸로
0 0
무좀걸린 느릅나무 15.05.11. 22:25
..이렇게 말해도 될지 모르지만 싼티나는 색감...
0 0
무좀걸린 느릅나무 15.05.11. 22:25
그리고 여자들 카드지갑 잘 안들고다니죠..
차라리 항상 몸에 지닐수 있는 목걸이나 팔찌로...
0 0
멍청한 두릅나무 15.05.11. 22:32
음ㅜㅜ 25여자인데 색깔이 좀...
몇년 전 트렌드 느낌이에요@,@
0 0
늠름한 가시오갈피 15.05.11. 22:34
완전 이쁜 것 같아요 저 딱 스물다섯 여자인데.ㅎㅎㅎ 예쁘네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카드 사용이 잦으신 분이면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솔직히 저도 지갑 들고 다니는 거 무겁고 귀찮아서 카드지갑에 눈이 많이 가더라구요~ 여자친구분이 좋으시겠어요^_^ 브랜드는 제가 잘 모르겠는데...(솔직히 저는 코치 비싼 거 같아요 저는 거지라서ㅠㅠ) 위에 분들 말씀하시는 거 보니 괜찮은 것 같아요!
0 0
병걸린 생강나무 15.05.11. 22:40
스물다섯 여자인데요 제 눈엔 안 예뻐요ㅠㅠ
0 0
끌려다니는 박달나무 15.05.11. 22:44
저도 25세 여자인데 코치가 그래도 꽤 가격이 나가는 브랜드일텐데 카드지갑을 꽤나 비싸게 주고 사기엔 좀..ㅠㅠ 남자들이 그냥 주머니에 지갑넣고 폰넣고 다니듯이 여자들도 간단하게 나갈땐 지갑하나 들고 나가기 좋은데 그런 친구들보니까 주로 다 장지갑 들고 나오고 그게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제 나이가 다 졸업반이거나 사회진출 앞두고 있을때라 앞으로 10년 15년 들고다닐수 있는 지갑으로 장만하고싶은? 그런 생각도 들고요. 저도 남친이 지갑사준다고 하던데 카드지갑은 차라리 좀 더 싼 카드홀더에 가까운걸로 사고 직장가서도 계속 쓸수있는 그런 지갑이 더 실용적일꺼 같아요! 가격대는 더 내려가더라도요.
1 0
이상한 오미자나무 15.05.11. 22:49
저도 별로인 거 같아요ㅠㅠ
0 0
황홀한 작두콩 15.05.11. 22:50
브랜드 네임은 좋을지 몰라도 그렇게 예뻐보이진 않네요
잡지 사면 부록으로 줄 거 같이 생겨서 제 여친한테라면 안 줄듯/지나가던 26남
0 0
유치한 풍란 15.05.11. 22:53
예쁜에 가격대비 별로일거 같애요....약간 몇만원 안 할 거 처럼 생겨서....
0 0
초라한 복분자딸기 15.05.11. 23:47
카드지갑은 잘 안쓰죠 ㅎㅎ..차라히 립제품 선물은 어때요?
0 0
참혹한 목련 15.05.12. 00:02
안예뻐여ㅠㅠ
0 0
거대한 애기부들 15.05.12. 00:16
전 24살 여자인데 약간 어린애들 쓰는거같은 느낌이나네요 개인적으로 카드지갑이나 단지갑을 안써서 그런지 장지갑이 더 고급스러울거같아요
0 0
푸짐한 금방동사니 15.05.12. 01:21
예쁜데 ㅋㅋㅋㅋ
0 0
촉촉한 하와이무궁화 15.05.12. 13:21
할머니꺼같아여....ㅠㅠㅠ죄송
0 0
배고픈 매듭풀 15.05.12. 14:35
지퍼 불편해보여요 카드지갑이면 차라리 지퍼없고 똑딱이 형식이나.. 그냥 접기만 하는게 나을듯!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