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퇴하고싶어요..
- 2015.05.12. 02:15
- 2721
그냥 교양수업만 받고 살고싶어요....
진짜 낸 등록금이 아까워서 꾸역꾸역 다니고있는데 하루하루 힘드네요...... 내일 학교갈생각만 해도 진짜 우울하고...벌써 지칩니다ㅠㅠㅠㅠ
이번학기만하고 그냥 그만둘까요...
학교 잘 참고 다니는사람들이 진짜 부럽네요.
저는 매일 아침마다 자퇴생각했다가 겨우 참고 학교가네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걍 공부하기싫어서 대는 핑계가 아닌지 잘 생각해보고 결정해바 핑계아니면 진짜 안맞는건데 자기자신을 속이진 말고ㅇ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술적 문제는 충분히 커버할거라생각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기준 ㅡㄱ렇게 까다롭지않은 학과도많아서..ㅠ
자퇴보다는 낫지않을까싶네용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퇴하고싶다고 이렇게 글은 적지만 아마 못할께 뻔해요....복학하면서 공부 잘해보려했었는데..점점 공부왜하고있지 생각드니깐 공부도 적당히 설렁설렁하고있구요...
정말 제가봐도 너무..한심하고 답답하네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