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을 가장 많이 가는 때가 여름방학인가요??
글쓴이
- 2015.05.12. 08:12
- 1596
아니면 4,5월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여름에더워
0
0
밝은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기중이죠
0
0
우수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수업 빠지기 싫어서 방학때
0
0
털많은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 많이 오는 시기가 갑이죠.
너무 더울때 가면 힘들어요.
너무 더울때 가면 힘들어요.
0
0
포근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예비군은 자동적으로 본인이 따로 신청하지 않는한 여름방학에 받게 되어있습니다.
0
0
진실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2학기
0
0
무거운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내일
0
0
해괴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