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대체로 듣는 교양선택 멀티미디어이해와 활용
글쓴이
- 2015.05.12. 09:02
- 1060
실컴대체로 듣는 교양선택 멀티미디어이해와 활용
이거도 교양선택이니까 실컴처럼 A+ 또는 A0 또는 f 로 점수매겨지는게 아니라
A B C D --F 로 점수매겨지는거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실컴대체로 듣는 교양선택 멀티미디어이해와 활용
이거도 교양선택이니까 실컴처럼 A+ 또는 A0 또는 f 로 점수매겨지는게 아니라
A B C D --F 로 점수매겨지는거겠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