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일찍 끝났어도 건물 나갈때 조용히좀 합시다
글쓴이
- 2015.05.12. 12:59
- 2539
항공관에서 수업듣는데
옆 강의실 수업이 15-20분씩 끝나는 날이면 여자 고함소리에 남녀구분없는 경박한 웃음소리 시끄럽게 떠들어대며 나가는 소리가 복도에 다 울립니다
한 두번도 아니고 거의 항상 그러던데 주의좀 했으면싶네요
옆 강의실 수업이 15-20분씩 끝나는 날이면 여자 고함소리에 남녀구분없는 경박한 웃음소리 시끄럽게 떠들어대며 나가는 소리가 복도에 다 울립니다
한 두번도 아니고 거의 항상 그러던데 주의좀 했으면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젠 공대까지
0
0
포근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천한사람 떠들고지나가는 사람들일듯ㅋㅋㅋ
2
2
촉박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가 진짜 이젠 당연히 지켜야될걸 이렇게 말해야되다니 ...
2
0
괴로운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빡빡하게 사시네..그거 잠시 이해하는거 더 합리적인것 같네요..
0
9
예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시금치
부모님이 어떻게 가정교육을 시키셨는지 궁금하네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대단하십니다; 훌륭한 교육받으신 분 같은데 꼭 훌륭한사람되세요 ^^
0
0
예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시금치
예ㅎㅎ 댁은 그렇게 안되시길 빌게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0
0
예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시금치
의식수준 대단하네요...허참ㅋㅋ어이가 없어서 웃음밖에 안나옵니다
0
0
잘생긴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참 이런 댓글에 부모님 가정교육 운운하는것도 참 훌륭하시네요 ^^;
0
0
창백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작약
그럼 어디다가 가정교육 운운해야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시금치
댓글쓰신분에 가정교육에 문제가 있는건 아닌거같은데요 떠든것도 아니고 이해해주자 한건데... 물론 저도 이해는 되지 않습니다.
0
0
청결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정교육안된거맞는데...ㅋㅋㅋㄱ초딩때부터 공중도덕 아무리배워도 부모가 안가르친집애들은 티가나던데 확실히 날이갈수록 학교의 전통이깊어갈수록..무개념이 느는듯 안타깝지만. 맞벌이부부가많아지면서 어쩔수없이생기는현상인듯ㅜㅜ 20살이나먹어서 도덕교육시킨다고 그게 자리잡지도않을테니 그러려니해야지요
0
0
적나라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뻐꾹채
그러게요..사실 가정교육이 안되어있어도 자기가 느끼기에 민폐라 생각되는건 안해야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본인은 지나치게 널널하게 사셔서 민폐를 배려해달라고 그러는데 어이가 없을따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니까요 저도수업듣는중에 소리지르면서 특히여자애들 지나가는데..참 부산대라하기부끄러울정도더라구요. 남자들도 큰소리로 떠들고 고딩마냥 ㅜㅜ답답하죠
0
0
적나라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뻐꾹채
도서관에서 소곤소곤 거리는거도 가정교육문제인듯.
남한테 피해주는거 모르는거 같음.
중요한건 소곤소곤거리는데 공부관련해서 물어보고있다고 당당하다는게 참....
공부관련해서 물어보면 남한테 안들리나..
남한테 피해주는거 모르는거 같음.
중요한건 소곤소곤거리는데 공부관련해서 물어보고있다고 당당하다는게 참....
공부관련해서 물어보면 남한테 안들리나..
0
0
큰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5학번들어오고 더심해짐
0
0
부자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수선화
222
0
0
잉여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서 이러면 걔들이 압니까?ㅋㅋㅋㅋ
정답답하면 직접말하시던가
못하겟으면 거기 뭘써붙여놓던가
정답답하면 직접말하시던가
못하겟으면 거기 뭘써붙여놓던가
0
0
깜찍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거 이젠 너무많아서 교내에서 어딜가든 다 입닥치고 조용히있어야 될것같음. 뭐 여기저기서 다 닥치래
0
0
포근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