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미의식 수업 듣는분ㅠㅠㅠ 글쓴이 2015.05.12. 15:07 685 2 어제 결석을 했는데 유인물 따로받으신거 있나요???? 특이사항 있었다면 알려주실수있나요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바보 자주달개비 15.05.12. 16:50 받앗습니다 0 0 바보 자주달개비 댓글 내용 복사 받앗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바보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5.12. 17:34 바보 자주달개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