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단위 훈련 예비군 가보신분
글쓴이
- 2015.05.12. 16:00
- 1842
학생예비군으로 참석을 못해서 전국 단위 훈련 신청하려고 하는데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훈련 받으러 가면 되나요? 학교 예비군 중대에서 통지서 받고..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촉촉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
0
0
거대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도몰랐는데.감사합니다
0
0
똥마려운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도꼬마리
보충훈련으로 10월에도 학생예비군 있으니까 참고하세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국 단위 예비군을 왜 하는거지...
그리고 학생예비군은 방학 때 자동적으로 편성되는데 왜 요즘 학기 중에 가려는지 모르겠네요.
맘 편하게 좀 더워도 여름 방학 시즌에 가면 되지 않나 싶은데...
혹시 여름 방학 때 자동으로 편성되는 것 모르시나요??
그리고 학생예비군은 방학 때 자동적으로 편성되는데 왜 요즘 학기 중에 가려는지 모르겠네요.
맘 편하게 좀 더워도 여름 방학 시즌에 가면 되지 않나 싶은데...
혹시 여름 방학 때 자동으로 편성되는 것 모르시나요??
0
0
예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벋은씀바귀
아그런가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0
0
똥마려운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도꼬마리
모르셨구나.
요즘 마이피누 학기 중에 예비군 간다는 글이 워낙 많아서;;
그냥 학기 중엔 공부 열심히 하시고 방학 때 가시면 됩니다.
과사무실에서 아마 일괄적으로 예비군 일정 통보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요즘 마이피누 학기 중에 예비군 간다는 글이 워낙 많아서;;
그냥 학기 중엔 공부 열심히 하시고 방학 때 가시면 됩니다.
과사무실에서 아마 일괄적으로 예비군 일정 통보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0
0
예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벋은씀바귀
여름방학까지 할수 있으면 좋겠지만.. 저희학교 예비군 연대에서는 보충훈련은 10월만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 꼭 여름방학안에 마쳐야해서 전국 예비군 알아봤는데 예비군연대에서 잘못 알고 알려준건가요?? 방학때 훈련이 확실히 있는건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여름방학에 자동으로 예비군 편성되서 오라고 연락갈텐데요??
학기 중에 가는 사람들은 방학 때 특별한 일이 있거나 방학 때 참석할 수 없는 경우가 생길 것 같아서 미리 받는겁니다. 그래서 따로 신청을 해서 가는 것이구요. 그 외에는 전부 방학 때 예비군 8시간으로 끝내는 겁니다. 그리고 보충훈련은 학기 중과 여름방학 때에도 사정이 있어서 받지 못했을 때 보충훈련으로 따로 편성되어서 받게 되는겁니다. 그래서 보충훈련은 10월에만 가능하구요. 이 훈련까지 받지 못하면 병무청에 따로 연락을 해서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안내를 받아야 되구요.
아무튼 예비군 연대에 따로 연락하시면 자동적으로 편성은 여름방학 때 해준다고 말해줄겁니다.
학기 중에 월~금 전부 수업있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 사람들은 수업빠지고 예비군 갈수는 없잖아요?ㅎ 어쨋든 학기 중에 예비군은 본인 선택으로 가는 것입니다. 자동적으로 예비군 편성은 여름방학 때 됩니다.
학기 중에 가는 사람들은 방학 때 특별한 일이 있거나 방학 때 참석할 수 없는 경우가 생길 것 같아서 미리 받는겁니다. 그래서 따로 신청을 해서 가는 것이구요. 그 외에는 전부 방학 때 예비군 8시간으로 끝내는 겁니다. 그리고 보충훈련은 학기 중과 여름방학 때에도 사정이 있어서 받지 못했을 때 보충훈련으로 따로 편성되어서 받게 되는겁니다. 그래서 보충훈련은 10월에만 가능하구요. 이 훈련까지 받지 못하면 병무청에 따로 연락을 해서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안내를 받아야 되구요.
아무튼 예비군 연대에 따로 연락하시면 자동적으로 편성은 여름방학 때 해준다고 말해줄겁니다.
학기 중에 월~금 전부 수업있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 사람들은 수업빠지고 예비군 갈수는 없잖아요?ㅎ 어쨋든 학기 중에 예비군은 본인 선택으로 가는 것입니다. 자동적으로 예비군 편성은 여름방학 때 됩니다.
0
0
예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벋은씀바귀
아 감사합니다!!!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벋은씀바귀
저기 님.. 그럼 방학때 학생예비군 가고 싶은 사람은 따로신청안해도 되는건가요? 1년차라 궁금궁금합니다 주위엔 다 학기중에 가던데 전 수업빠지기싫어서.....
0
0
다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참나리
원래 자동으로 가기 싫어도 방학 때 다 가도록 되어있습니다.
학기 중에 가는 사람들은 그냥 하루 수업 빠질 구실 찾는 사람이거나 아니면 진짜 방학 때 시간이 없어서 못 가는 사람들입니다. 보통은 방학 때 가기 싫고 수업 하루 정도 빠지고 싶어서 신청해서 많이들 갑니다.
저희 과 같은 경우 방학되면 자동적으로 학과사무실에서 문자로 몇월 몇일 예비군이라고 문자발송해줍니다. 그냥 걱정하지마시고 공부열심히하시면되요. 우리나라에서 절대로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예비군훈련입니다. 가기싫어도 연락다해서 오도록 만듭니다.
학기 중에 가는 사람들은 그냥 하루 수업 빠질 구실 찾는 사람이거나 아니면 진짜 방학 때 시간이 없어서 못 가는 사람들입니다. 보통은 방학 때 가기 싫고 수업 하루 정도 빠지고 싶어서 신청해서 많이들 갑니다.
저희 과 같은 경우 방학되면 자동적으로 학과사무실에서 문자로 몇월 몇일 예비군이라고 문자발송해줍니다. 그냥 걱정하지마시고 공부열심히하시면되요. 우리나라에서 절대로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예비군훈련입니다. 가기싫어도 연락다해서 오도록 만듭니다.
0
0
예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전 신청 따로 해야 되는줄 알았어요 댓글감사합니다!
0
0
다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