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아랫글 고대고래님께 ㅋㅋ 인증샷입니다 ㅋㅋ 스압주의 ㅋㅋ

글쓴이
  • 2012.08.28. 22:21
  • 2493

방금 집에 와서 사진 올립니다.


자랑이 아니라


그냥 이런 남자도 있다는걸 알아쥬세요 ~ 


저 토끼 못먹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고대고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성격이 온순하고 그런건 아니지만, 


이걸 전해주면서 제마음까지 따뜻해지니, 


힘들지만 가끔 이런것도 좋을거같습니다.


사진110817_0036.jpg
사진110817_0037.jpg
사진110817_0037.jpg
사진110817_0038.jpg
사진110817_0038.jpg
사진110817_0039.jpg
사진110817_0039.jpg
사진110817_0041.jpg
사진110817_0042.jpg
사진110817_0042.jpg
사진110817_0043.jpg
사진110817_0043.jpg
사진110817_0044.jpg
사진110817_0044.jpg
사진110817_0045.jpg
사진110817_0045.jpg
사진110817_0046.jpg
사진110817_0046.jpg
사진110817_0047.jpg
사진110817_0047.jpg
사진110817_0048.jpg
사진110817_0048.jpg
사진110817_0049.jpg
사진110817_0049.jpg
사진110817_0034.jpg

사진110817_0035.jpg
사진110817_0035.jpg올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멍한 감초 12.08.28. 22:26
인증샷 기다리겠다던 사람이에요 ㅋㅋ
님~~ 저 주시죠~ 근데 아까워서 못먹을꺼 같아요 ㅠ.ㅠ 토끼 완전 귀여워요 트레이드 마크??ㅋㅋ
님은 남자가 아닐꺼야 분명해!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8. 22:33
멍한 감초
남자니까 저렇게 실력이 부족하죠 ㅠ.ㅠ

이젠 나이가 25 이라.... ㅋㅋ 연애에 올인하기도 애매하고,,,

자연스럽게 만나길 기다리는수밖에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8. 22:35
멍한 감초
저도 누군가에 사랑받고싶은사람중 한명입니다 ㅠ.ㅠ
0 0
멍한 감초 12.08.28. 22:42
글쓴이
실력이 부족하지 않아요 사랑받고 싶은 사람한테 주고 싶은 마음이 충분히 묻어나는걸요
이제 그 실력 충분히 발휘하고 먹는 모습보고 기뻐할 수 있는 좋은 사람
자연스럽게 만나시길 바래봅니다
사랑 듬뿍 받으세요~ ㅋㅋ 요리 잘하면 사랑받아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8. 22:50
멍한 감초
ㅋㅋㅋ 쪽지 쏴주세요 ~~~~~~~~~~~~~~~~~~~~~~~~
0 0
나약한 고구마 12.08.28. 22:27
읭? 블로그 하시나요? ㅋㅋ
만드는 과정을 다 찍으셨네..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8. 22:34
나약한 고구마
블로그 잘하고싶은데, 시간이 꽤 걸리는거 같아서

안하구요ㅠ.ㅠ 그냥 폰카로 모셔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명랑한 솔붓꽃 12.08.28. 22:28
헐.. 인터넷으로 퍼왔을 줄 알았는데 대박!!
0 0
바쁜 애기봄맞이 12.08.28. 22:28
우왕..
0 0
우수한 숙은처녀치마 12.08.28. 22:38
아랫글쓴인데요...진짜 올리셨네요ㅋㅋㅋ
열여섯장이나...정성에 감동했습니다.....제가 해드릴 건 없는데 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8. 22:49
우수한 숙은처녀치마
지울까여?ㅠ.ㅠ

막상 올리고나니 민망하네요 ㅠ ㅠ ㅋ
0 0
우수한 숙은처녀치마 12.08.28. 22:53
우수한 숙은처녀치마
잘봤습니다 정말루요!!!
0 0
특이한 망초 12.08.28. 22:54
유부초밥은 쉽던데여ㅋㅋ
0 0
자상한 은대난초 12.08.28. 22:55
사겨라 사겨라!
그리고 후기 올려라 올려라!
결혼하면 주례는 빗자루님
사회대앞 잔디밭에서!

축의금은 금정식권으로 ㅎㅎㅎ
0 0
침착한 명자꽃 12.08.28. 22:56
대박
0 0
똥마려운 산자고 12.08.28. 23:48

쩐다.... 저렇게 음식 잘 하면 학식이 넘어가나요.. ?_? 갑자기 궁금해지네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9. 00:54
똥마려운 산자고
이글지오고싶은데 ㅜ 안되네요 댓글10개넘어서 ㅜ ㅜ 민망

ㅋㅋ저거 인터넷에서 하고싶은거 찾아서 한거라 ㅜ

요리를 잘한다고 할순없지만 맛은 나쁘지않았던거같음
0 0
때리고싶은 노루발 12.08.29. 01:39
오ㅋㅋ 쩌네요ㅋㅋㅋㅋ 베이컨 저렇게 잘 말기도 힘든데ㅋㅋ 전 하다가 다 찢어짐ㅡㅡ;
0 0
따듯한 은대난초 12.08.29. 21:50
프로포즈하고 싶다 ............................ 진짜 손재주 좋다 우왕 역시 요리는 남자가 해야해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9. 23:14
따듯한 은대난초
ㅋㅋㅋ아니에요 ㅜ감사합니다 ㅋㅋㅋ 여름에 어머니몰래한다고 새벽에일어나서 5시간동안 ㅜ ㅜㅋㅋㅋㅋ
0 0
털많은 상수리나무 12.08.30. 09:38
어떻게 남자로 태어나서 저런 작품을 만들 수가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8.30. 10:11
털많은 상수리나무
그냥 보기좋은떡일뿐... 맛은 장담못드립니다 ㅋㅋㅋㅋ
저도제가 만들고 너무 아까워서 사짐찍어놨습미다.ㅋㅋ

토기의 힘이 대단한듯 ㅋㅋㅋㅋ
0 0
멋진 클레마티스 12.08.31. 16:36
나도 밥좀 해주삼
0 0
글쓴이 글쓴이 12.08.31. 16:39
멋진 클레마티스
누구신가여 ??ㅋㅋ

계란밥드실래요 ? 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