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강의실 홈페이지 이상한테 글쓴이 2015.05.12. 19:51 748 2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메인화면이 흰바탕에 엑박만 잔뜩 뜨네요 자료 받아야하는데 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느린 털중나리 15.05.12. 21:19 저도 그렇네요 0 0 느린 털중나리 댓글 내용 복사 저도 그렇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느린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한가한 능소화 15.05.12. 21:39 가끔 그래요 0 0 한가한 능소화 댓글 내용 복사 가끔 그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가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