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재료공학에서 FeC상태도는 Fe와 C의 비율인가요 아니면 Fe와 fe3C의 비율인가요?
글쓴이
- 2015.05.12. 20:27
- 1675
질뮨이 제목에 쓴것과 같습니다..
Fe에 고용체로 C가 들어간건지
아니면 Fe와 Fe3C간의 치환형(?) 고용체인건지..
아시는붕 계시면 부탁드립니다 ㅠㅠ
Fe에 고용체로 C가 들어간건지
아니면 Fe와 Fe3C간의 치환형(?) 고용체인건지..
아시는붕 계시면 부탁드립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순철하고 시멘타이트 비율이요^ㅡ^
0
0
해괴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나도바람꽃
아 수정할께요 fe의 c비율이에요
0
0
해괴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공하세용
0
0
유별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e에 c의 interstitial solid solution입니다
0
0
눈부신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e 하고 c의 비율임
0
0
태연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