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 벌점 관련 질문
글쓴이
- 2015.05.12. 20:51
- 1126
오늘 생활원 점검때 벌점 부여받았는데요,
오해가 있는거 같아서 문의 하려고 하는데 어디로 가야하죠?
오해가 있는거 같아서 문의 하려고 하는데 어디로 가야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1층게시판 조교 연락ㄱ
0
0
더러운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멍석딸기
게시판에 조교님 연락처가 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0
0
더러운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