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에 인바디
글쓴이
- 2015.05.12. 22:31
- 1759
재는곳있다던데 어디서 잴수있나요,???
그리고 누가 보고 안그러죠?..셀프인거죵?..
그리고 누가 보고 안그러죠?..셀프인거죵?..
권한이 없습니다.
수 금 점심시간 빼고 엔씨 보건소에서요. 걍 혼자 하는거에요
0
0
청렴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붉은토끼풀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이용시간 9:30~17:30 ( 점심시간 12시~1시 )
* 위 치 효원문화회관 8003호 (NC백화점 8층)
* 간단한 일반의약품 지급, 외상처치
* 체지방측정 ( 수 , 금 만됨 )
* 금연교실 ( 수-오후 , 방학때는 하지 않음 )
* 의사진료 ( 화, 목 / 오후 2시~5시 )
* 문 의 510-1273
http://health.pusan.ac.kr/
* 위 치 효원문화회관 8003호 (NC백화점 8층)
* 간단한 일반의약품 지급, 외상처치
* 체지방측정 ( 수 , 금 만됨 )
* 금연교실 ( 수-오후 , 방학때는 하지 않음 )
* 의사진료 ( 화, 목 / 오후 2시~5시 )
* 문 의 510-1273
http://health.pusan.ac.kr/
1
0
현명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마디풀
감사합니다 너무친절하시네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