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오늘 웅비관 생활점검 했나요?
글쓴이
- 2015.05.12. 22:34
- 1227
3층 남자 생활원에서 거주중인데 혹시 했는지 여부 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했음요
0
0
큰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금식나무
하 ..감점 먹을거같은데 그렇군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바로 퇴사당하는 정도급 아니면 바로 벌점 삭제해요~
0
0
큰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금식나무
벌점 삭제라는 말씀은 봉사활동 말씀하시는건가요?
2~3점 먹을거같아서 해야될거같네요 내년에도 들어가야되니 하 ㅠㅠㅠ
2~3점 먹을거같아서 해야될거같네요 내년에도 들어가야되니 하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봉사활동 해서 빨리빨리 없애는게 좋을거에요 ㅎ
0
0
큰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저녘점호 했어요~
0
0
화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가는잎엄나무
저녘→저녁
0
0
화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전 층 전 호실 방점검 한건가요? 그리고 벌점 받았는지 여부 어떻게 아나요?
0
0
괴로운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돌가시나무
생활원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벌점 뜰걸요?
0
0
무심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감국
아 확인했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0
0
괴로운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