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
글쓴이
- 2015.05.13. 00:25
- 1167
인서울대랑 부대랑 학생수준 차 많이 나나요 지금?
부대 포공 카이스트제외하고 부대가 탑5안에 들어갔고 서울유학생활 감당 못하는 애들이 부대와서 등록금 애낄라고 오고 그랬는데...
타학교랑 비교하는 글 자주 보니까 영 언짢네요
부대 포공 카이스트제외하고 부대가 탑5안에 들어갔고 서울유학생활 감당 못하는 애들이 부대와서 등록금 애낄라고 오고 그랬는데...
타학교랑 비교하는 글 자주 보니까 영 언짢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차이 많이 나요
0
0
상냥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은 서울으로 기계공학도는 부산으로
1
0
냉정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풍선덩굴
서울으로 ㅋㅋㅋㅋ 상파울루!
0
0
고고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서울
0
0
나약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