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이종호교수님수업
글쓴이
- 2015.05.13. 00:36
- 1038
5월13일 수요일 휴강인가요...?
저번주에 휴강이라고 하셨던데 월요일에 아무 말씀이 없으셔서...
글고 18일에 퀴즈 친다고 하지 않으셨나요..
퀴즈 범위 말씀해 주셨나요..?
말씀해주셨다면 어디 까진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궁금.
0
0
안일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메꽃
아 저번시간에 물어봤어야 됐는데 깜빡하고 갑자기 지금 깨달았음..........큰일남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ㅍㅍ수면합니다.
0
0
안일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정년퇴임하셨잖아요 작년에? 근데수업하심? ㄷㄷㄷ.. 그 아무것도 배울거없는 수업 일년연장이라니?? 명예교수인줄알앗는데..아직 마켓^팅 마아켓팅 마케팅- 발음겅부하나요? 5년전에그랫는데
0
0
초조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시계꽃
퇴직하시고도 계약직으로 일이년정도 하시는분들 계심.. 정말 후배교수들을위해 자리좀 넘겨주시지..
0
0
서운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