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교수님 면담 질문이요
글쓴이
- 2015.05.13. 14:22
- 1814
지도교수님 면담 안하면 성적열람도 늦고 여로모로 불편하다던데...
제가 신입생이라 면담하는방법을 모르겠어요..
ㅜㅠ 아시는분 면담하는 방법좀 갈켜주세요
제가 신입생이라 면담하는방법을 모르겠어요..
ㅜㅠ 아시는분 면담하는 방법좀 갈켜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