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장 알바 어때요?
글쓴이
- 2015.05.13. 22:15
- 2431
제곧내
권한이 없습니다.
꿀이라고 들음 ㅋㅋㅋㅋㅋ
0
0
싸늘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꽁초 각종 음식물쓰레기 만 힘듬
0
0
재수없는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바는 절대적인게 없어요.
아무리 꿀이라고 해도 가보면 짜증나고 나오기 싫은 곳이 있고, 아무리 힘든 알바라도 갔다와보니 해볼만하고 사람들 좋아서 스트레스 안 받고 즐겁게 하는 곳이 있습니다.
노가다 같은 진짜 막노동을 제외하면 그 외에는 일해봐야 아는거에요.
아무리 꿀이라고 해도 가보면 짜증나고 나오기 싫은 곳이 있고, 아무리 힘든 알바라도 갔다와보니 해볼만하고 사람들 좋아서 스트레스 안 받고 즐겁게 하는 곳이 있습니다.
노가다 같은 진짜 막노동을 제외하면 그 외에는 일해봐야 아는거에요.
0
0
촉촉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마이피누보면 스크린골프장 알바글 엄청 자주 올라오던데요...;
0
0
야릇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