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고속 우등고속
글쓴이
- 2015.05.13. 23:29
- 2930
서울에서 부산까지 버스타고 오려고 하는데
일반고속 우등고속 차이 많이 나나요?
가격차이가 꽤 나서..
일반고속 우등고속 차이 많이 나나요?
가격차이가 꽤 나서..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한가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고들빼기
도착시간이라든지 그런건 우등 일반차이없이 똑같아요ㅋㅋ
0
0
한가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집이 작으면 상관없는데 남자거나 키가 좀 있다거나 하면 무조건 우등이요
0
0
특이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내버스 급행 이런게 보통 일반고속인걸로 알아요! 불편한거 아니면 그냥 일반 타시는게..ㅎ 우등은 자리나 공간 면에서 확실히 넓긴해요
0
0
부자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일 없으면 버스가 한가하고 그래서
일반도 두자리 다 차지가 가능해서 괜찮아요.
물론 우등이 다리받이, 목받침등 편한 의자인건 맞습니다.
일반도 두자리 다 차지가 가능해서 괜찮아요.
물론 우등이 다리받이, 목받침등 편한 의자인건 맞습니다.
0
0
민망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돈 아낄려고 일반고속 타는 분 많아요.
재수 좋으면 옆에 사람 없으면 편하게 갑니다. 근데 옆에 사람이 앉게 되면 조금 불편하실겁니다. 눈치껏 타시면서 자리 남으면 옮기셔도 상관없습니다.
우등고속은 자리가 편하고 간격이 좀 더 넓습니다.
차이점은 자리 편하다 불편하다 정도입니다.
여자분이시면 일반고속 타셔도 상관없습니다. 몸 큰 사람은 아무래도 우등이 편하긴 합니다만 돈 때문이라도 일반고속 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고 해운대에서 동서울 가는 것 타시면 3만원 정도로 4시간 50분이 걸리지만(30분 정도 더 걸림) 좀 더 쌉니다. 가시는 곳인 강남이면 노포동, 강북쪽이고 강변역, 건대, 한양대 쪽이랑 가까우면 해운대에서 동서울 가는 것 타셔도 될 듯 합니다.
재수 좋으면 옆에 사람 없으면 편하게 갑니다. 근데 옆에 사람이 앉게 되면 조금 불편하실겁니다. 눈치껏 타시면서 자리 남으면 옮기셔도 상관없습니다.
우등고속은 자리가 편하고 간격이 좀 더 넓습니다.
차이점은 자리 편하다 불편하다 정도입니다.
여자분이시면 일반고속 타셔도 상관없습니다. 몸 큰 사람은 아무래도 우등이 편하긴 합니다만 돈 때문이라도 일반고속 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고 해운대에서 동서울 가는 것 타시면 3만원 정도로 4시간 50분이 걸리지만(30분 정도 더 걸림) 좀 더 쌉니다. 가시는 곳인 강남이면 노포동, 강북쪽이고 강변역, 건대, 한양대 쪽이랑 가까우면 해운대에서 동서울 가는 것 타셔도 될 듯 합니다.
0
0
어리석은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쑥갓
해운대 동서울은 우등입니다.
타시려면 2호선 해운대역 또는 동백역 딱 중간에 있기 때문에 동백역이나 해운대역에서 내리셔서 10분만 걸으면 나옵니다.
타시려면 2호선 해운대역 또는 동백역 딱 중간에 있기 때문에 동백역이나 해운대역에서 내리셔서 10분만 걸으면 나옵니다.
0
0
어리석은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쑥갓
강남이요? 노포에서 가는것도 동서울로 가는데요.
0
0
민망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갈퀴나물
노포에서 가는 것은 강남이랑 동서울 2개입니다.
해운대 동서울 구간 추천 이유는 노포보다 더 싸서 추천 드린거에요.
해운대 동서울 구간 추천 이유는 노포보다 더 싸서 추천 드린거에요.
0
0
어리석은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비싼버스가 한줄에 3자리있는버스아닌가?
0
0
우아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등도 타보고 일반도 타봤는데
저는 사실 별차이 없어요
그냥 의자가 좀 더 편하고 안편하고라서 ㅋㅋㅋ
저는 타자마자 잠들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뜨면 휴게실.. 눈뜨면 서울도착이었어요
돈 아끼려고 일부러 일반도 타고 그래용
저는 사실 별차이 없어요
그냥 의자가 좀 더 편하고 안편하고라서 ㅋㅋㅋ
저는 타자마자 잠들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뜨면 휴게실.. 눈뜨면 서울도착이었어요
돈 아끼려고 일부러 일반도 타고 그래용
0
0
특이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은 4줄
우등은 3줄
우등은 3줄
0
0
미운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노루참나물
일반있으면 일반타세요.
우등만 있는 노선도 있긴합니다.
일반이랑 우등 섞여있는 노선도 있고요.
우등만 있는 노선도 있긴합니다.
일반이랑 우등 섞여있는 노선도 있고요.
0
0
미운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싼거타는디
0
0
침울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반고속은 많이 타보셨을거에요ㅋㅋ 옆사람에따라 편하기도하고 불편할수도 있는..
크게 신경 안쓰시는 분이라면 일반고속타시는게 좋을거에요 가격차이가 많이나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