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고속 우등고속

글쓴이
  • 2015.05.13. 23:29
  • 2930
서울에서 부산까지 버스타고 오려고 하는데
일반고속 우등고속 차이 많이 나나요?
가격차이가 꽤 나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한가한 고들빼기 15.05.13. 23:31
우등고속은 옆사람하고도 자리가 분리돼있구요
일반고속은 많이 타보셨을거에요ㅋㅋ 옆사람에따라 편하기도하고 불편할수도 있는..
크게 신경 안쓰시는 분이라면 일반고속타시는게 좋을거에요 가격차이가 많이나요ㅠ
0 0
한가한 고들빼기 15.05.13. 23:32
한가한 고들빼기
도착시간이라든지 그런건 우등 일반차이없이 똑같아요ㅋㅋ
0 0
특이한 개망초 15.05.13. 23:32
몸집이 작으면 상관없는데 남자거나 키가 좀 있다거나 하면 무조건 우등이요
0 0
부자 섬초롱꽃 15.05.13. 23:33
시내버스 급행 이런게 보통 일반고속인걸로 알아요! 불편한거 아니면 그냥 일반 타시는게..ㅎ 우등은 자리나 공간 면에서 확실히 넓긴해요
0 0
민망한 갈퀴나물 15.05.13. 23:40
특별한 일 없으면 버스가 한가하고 그래서

일반도 두자리 다 차지가 가능해서 괜찮아요.
물론 우등이 다리받이, 목받침등 편한 의자인건 맞습니다.
0 0
어리석은 쑥갓 15.05.13. 23:43
보통 돈 아낄려고 일반고속 타는 분 많아요.
재수 좋으면 옆에 사람 없으면 편하게 갑니다. 근데 옆에 사람이 앉게 되면 조금 불편하실겁니다. 눈치껏 타시면서 자리 남으면 옮기셔도 상관없습니다.
우등고속은 자리가 편하고 간격이 좀 더 넓습니다.

차이점은 자리 편하다 불편하다 정도입니다.
여자분이시면 일반고속 타셔도 상관없습니다. 몸 큰 사람은 아무래도 우등이 편하긴 합니다만 돈 때문이라도 일반고속 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고 해운대에서 동서울 가는 것 타시면 3만원 정도로 4시간 50분이 걸리지만(30분 정도 더 걸림) 좀 더 쌉니다. 가시는 곳인 강남이면 노포동, 강북쪽이고 강변역, 건대, 한양대 쪽이랑 가까우면 해운대에서 동서울 가는 것 타셔도 될 듯 합니다.
0 0
어리석은 쑥갓 15.05.13. 23:45
어리석은 쑥갓
해운대 동서울은 우등입니다.
타시려면 2호선 해운대역 또는 동백역 딱 중간에 있기 때문에 동백역이나 해운대역에서 내리셔서 10분만 걸으면 나옵니다.
0 0
민망한 갈퀴나물 15.05.14. 11:21
어리석은 쑥갓
강남이요? 노포에서 가는것도 동서울로 가는데요.
0 0
어리석은 쑥갓 15.05.14. 11:35
민망한 갈퀴나물
노포에서 가는 것은 강남이랑 동서울 2개입니다.
해운대 동서울 구간 추천 이유는 노포보다 더 싸서 추천 드린거에요.
0 0
우아한 고구마 15.05.13. 23:44
그 비싼버스가 한줄에 3자리있는버스아닌가?
0 0
특이한 무 15.05.13. 23:53
우등도 타보고 일반도 타봤는데
저는 사실 별차이 없어요
그냥 의자가 좀 더 편하고 안편하고라서 ㅋㅋㅋ
저는 타자마자 잠들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뜨면 휴게실.. 눈뜨면 서울도착이었어요

돈 아끼려고 일부러 일반도 타고 그래용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4. 00:41
다들 감사합니다!
0 0
미운 노루참나물 15.05.14. 03:21
일반은 4줄
우등은 3줄
0 0
미운 노루참나물 15.05.14. 03:22
미운 노루참나물
일반있으면 일반타세요.
우등만 있는 노선도 있긴합니다.

일반이랑 우등 섞여있는 노선도 있고요.
0 0
침울한 마름 15.05.14. 08:31
그냥 싼거타는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