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예비군 5월26일신청 빡셀까요?
글쓴이
- 2015.05.14. 09:48
- 1074
올해 1년차인데 하필 수업시간이 신청시작시간이네요..
예비군신청도 한 5분만에 다 꽉차버리나요?
아니면 여유있게 쉅끝나고 신청해도 될까요?
예비군신청도 한 5분만에 다 꽉차버리나요?
아니면 여유있게 쉅끝나고 신청해도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