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교수상담 아직 못했는데 괜찮을까요?
글쓴이
- 2015.05.14. 15:40
- 1377
교수님이 전화를 안받으셔서....
과사에서는 신청했으면 교수님에게서 연락이 올꺼라는데 아직 안오네요ㅠㅠㅠ
이거 꼭 해야하나요?
과사에서는 신청했으면 교수님에게서 연락이 올꺼라는데 아직 안오네요ㅠㅠㅠ
이거 꼭 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