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짱 및 몸꽝님들 봐주세요

글쓴이
  • 2012.08.29. 14:50
  • 2108
아 도대체 상체살은 어떻게빼요??
완전 길처럼 디자라인 몸매에요 ㅠ
뱃살 ㅠㅠ
뱃살 박살내는법좀 가르쳐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부자 방풍 12.08.29. 14:57
전 하체만 튼실해서 하체살만 빼고싶어요...ㅠㅠ
상체는 하체보다 먼저빠져서 빼기 쉬울건데...
하체가 젤 나중에 빠진대요....
0 0
포근한 구기자나무 12.08.29. 15:06
그냥 운동 막 해서 다 뺀 다음에 하체를 찌우는게...... 빠를지도...
0 0
게으른 삽주 12.08.29. 15:11
한부분만 빼는 방법은 없어요

웨이트랑 유산소운동이랑 꾸준히 하는 수밖에 없어요
0 0
과감한 월계수 12.08.29. 15:36
제일중요한건 먹는걸 조절 80프로

군것질하지말고 세끼 잘 챙겨드세요! 농담아님
0 0
과감한 월계수 12.08.29. 15:37
허벌 라이프 그딴거 먹는다고 살빠지는거 아님.
0 0
과감한 월계수 12.08.29. 15:43
특히 여자들 너무 답답합니다.

밥안먹고 살빠쟜다고 착각하더군요

그럼 쳐진 살만 가지고 계실거고...

물만먹었는데 살 찐다는말 뻥이고...분명 허기를 달래기위해서

과자한개씩 집어먹거나 그랫겠쵸.

움찔하시는분 계실겁니다

몸매좋음여자들보고 타고낫니 수술했을거야 라는말들

일단 노략해보고 그런말을...

늘씬한사람들 나름노력합니다.

대가없이 바라지마세요.

온천천걸으러가서 주구장창 친구랑 수다떨고

오늘 운동열심히했다 그런 착각하지마시구요.

술 못끊으면 평생 삼겹 들고다니시면되고...

쟤는 살안찌는체질이라 부러워하지마시고

그분들도 살아쪄서 볼륨감없고 나름 스트레스입니다.

차라리 살 있느 분들이 운동해서 라임잡으면 글래머하게

좋습니다.

다리 예뻐지고싶으면 자전거페달질하세요.

다리안굵어집니다. 여자랑남자랑다릅니다.

일단해보시고 말씀하세요.

진짜 이런글올라오면 답이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욕하고싶은분아 갠적으로 쪽지 ㅋㅋㅋㅋㅋ

ㅈㅅ
.
0 0
더러운 독말풀 12.08.29. 16:31
과감한 월계수
진짜 이런글 올라오면 답없다고 하셔서 그런데 ㅋㅋㅋ
만약에 글쓰신 분이 남자시면 어쩌시려고 ㅋㅋㅋ
욕하자는 건 아니고요 뭐 저도 굶고 살빼겠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좀 안타깝게 보는 입장이긴 합니다만.
0 0
애매한 우엉 12.08.29. 15:45
운동하면됩니다 힘내세요!!!!
0 0
억쎈 층꽃나무 12.08.29. 15:55
배는 뛰면서 땀빼야함.답없음.
지방을 줄일라믄 근육을 늘리면 됨.
근육붙은자리 살이 잘 안붙네요.
쓰는거보다 먹는게 많으면 쌓이는게 당연한것...
많이 쓰는수 밖에 없습니다.
0 0
외로운 박하 12.08.29. 16:59
먹는거 조절이 가장 중요해요 저같은경우는 밥먹을때 빼고는 칼로리봐요 포화지방 많으면 안먹고요 라면은 올해들어서 한 5번 먹은듯? ㅋ 칼로리 고려하면서 먹어도 맛있는거 많아요 ㅋㅋ 다른사람은 모르겠지만 저는 칼로리 신경쓰는게 개인적으로 스트레스 받진 않아요
여튼 좀 말이길어졌는데 칼로리를 고려하면서 생활하는게
많이 도움이 될것가아요
+ 운동 => 무조건 빠집니다
예를들어서 저는 원래 하루에 한 2700칼로리는 먹었던것 같은데 2100칼로리 정도로
줄여서 생활하니까 한 4키로 정도 빠지더라구요 먹는것도 적당한것 같구요
0 0
과감한 월계수 12.08.29. 17:34
외로운 박하
ㅎ이분 좀 아시네요 ㅋㅋ

국말아먹기 김치 짠거 국물간한거

이런것만줄여도 배불리먹으면서 살뺄수있습니다.






간도 안하고 어째 밥먹냐하는데 적응하면ㄱ
0 0
기발한 튤립 12.08.30. 08:20
우선 꾸준한 운동을 시작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전문적인 트레이너의 지도를 받는 걸 추천합니다.
0 0
창백한 익모초 12.08.30. 09:35
진짜 여자들 보면 이상한 식이요법 비슷한걸로 먹는거만 조절해서 살뺄려고 하던데 ㅡㅡ; 살 뺄려면 운동이 제일임. 운동도 유산소만 죽어라 팔게 아니라 적절히 웨이트도 병행하는게 좋음. 다이어트비법 찾아보기 전에 헬스장부터 끊고 운동서적먼저 몇권 읽으시길.

마지막으로 한부위만 따로 빼는 법은 딱히 없음
0 0
똥마려운 진달래 12.08.31. 16:35
닥치고 운동
0 0
적절한 꾸지뽕나무 12.09.04. 22:00
수영 ㅊㅊ
0 0
적절한 꾸지뽕나무 12.09.04. 22:00
여자라면 라인이 남자라면 어깨가 생길지어니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