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에 미선발되었다는데 납득이...
- 2012.08.29. 15:14
- 2629
제가 성적은 안좋습니다만
소득으로 우선순위 정하는 거 아닌가요?
저희집은 3인가족 보험료 6만4천원 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 것은 거의 차상위계층에 가까운 것으로 아는데
집도 어렵고 학교다니기도 힘든데 근로도 안되니... 너무 힘드네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1분위인데 광탈 ㅠㅠ흐흑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그렇네요 된거 자체가 인식이 이렇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전보다 적게 받았습니다. 절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