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날 질문
글쓴이
- 2015.05.14. 23:00
- 1262
이번 성년의날은 대상이 95인가요 96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95아닌가
0
0
쌀쌀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95인데 받은기억이없음 95인듯
0
0
활달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극락조화
95작년이었어요...근데 저도 못받았..ㅋㅋㅋㅠ
0
0
초조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관중
ㅋㅋㅋㅋ와진심 개노어이 95년생 서러워서 살겟나ㅜㅜ
작년엔 94엿는데 법바뀌면서 95는 날아감 우리때부터 수능제도도 개편됬다가 바로또 바뀌질않나..허 참
작년엔 94엿는데 법바뀌면서 95는 날아감 우리때부터 수능제도도 개편됬다가 바로또 바뀌질않나..허 참
3
0
활달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극락조화
93도 법바뀌면서 날라갔네요 하하하ㅏㅏㅏㅏㅏ
0
0
바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19세가 성년이라 96이래요
0
0
초조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관중
그러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