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 한달 사용료 10만원 비싼건가요?

글쓴이
  • 2015.05.15. 15:30
  • 4939

타지에 살고 휴학하는바람에 이번학기 중도를 못이용하게됏는데요...

동네에 독서실 나름 시설 괜찮은데 한달 이용비가 10만원이라네요.

항상 중도 무료로 사용하다가 돈내고 열람실 이용할려니 감이 안잡혀서..ㅠㅠ

원래 독서실 요금 이정도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친숙한 냉이 15.05.15. 15:32
좀 비싼편인거같아요...오래되서 감이 잘 안오네요ㅠㅠ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5. 15:41
친숙한 냉이
그런가요?ㅠㅠ 고시준비생인데 동네 무료 시립도서관같은곳에는 노트북 출입가능한곳이 없어서요ㅠㅠ 암튼 댓글 감사합니다
0 0
육중한 박하 15.05.15. 15:40
중도못쓰나요??
군대있을때 학교놀러가서 중도들어가봤는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5. 15:41
육중한 박하
아뇨 그뜻이 아니라 제 고향이 부산이랑 멀어서 못간다는겁니다ㅎㅎ
0 0
육중한 박하 15.05.15. 15:43
글쓴이
아ㅎㅎ 그런말이였구나
10만원 제가볼땐 안비싼거같은데요?
제가12학번인데 고3때 7~8만했으니....
0 0
육중한 박하 15.05.15. 15:45
육중한 박하
아 글고 1학기정도 휴학이시면 독서실알바 자리알아보시는거도 추천해요
공짜이용에 2~30정도 월급도 받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5. 15:47
육중한 박하
헐ㅋㅋ 동기분이시네요ㅋㅋ 알바는 아무래도 장시간 공부해야해서 못할거같아요ㅋㅋ 아무튼 관심 감사합니다^^
0 0
육중한 박하 15.05.15. 19:35
글쓴이
ㄴㄴㄴ독서실 카운터에만 몇시간 앉아서 할거하면되는거있어요 용돈벌이겸으로 좋은뎁
0 0
고고한 대극 15.05.15. 15:41
해운대 신시가지 독서실은 일반실기준 하루에 5천원입니다
한달은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10만원선 안팍일듯싶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5. 15:43
고고한 대극
저희동네는 해운대보다 훨씬 못사는동네인데ㅋㅋㅋㅋ 보통 독서실이 다 그정도 하나봐요ㅠㅠ 지금 네이버 검색해보니 거의다 10만원선 하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0 0
푸짐한 시닥나무 15.05.15. 18:23
글쓴이
제주도 독서실들은 6,7처넌인데
0 0
바보 다닥냉이 15.05.15. 15:43
원래 그 정도 하는 걸로 알고있어요! 시설 좀 괜찮다 싶으면 10만원은 다 넘던데요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5. 15:44
바보 다닥냉이
그렇군요... 비싸더라도 그냥 여기 해야겟어요ㅋㅋ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0 0
바보 다닥냉이 15.05.15. 15:43
원래 그 정도 하는 걸로 알고있어요! 시설 좀 괜찮다 싶으면 10만원은 다 넘던데요ㅠㅠ
0 0
청아한 두메부추 15.05.15. 15:51
우린 6 7 이정도인데 시설차이보다는 사람이많냐안많냐 중학생이하를 받냐안받냐차이가 큰듯 시설젛아도 저거 관리안하면 ㅁ무용지물인것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5. 15:54
청아한 두메부추
아 그런것도 잇군요... 어쩐지 시설 관리인이 자꾸 나이많으신 어른들이 많다는걸 재차 강조하시더라구요ㅎㅎㅎㅎㅎ 전 시설만 좋으면 장땡이라 생각햇는데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 0
특별한 솔붓꽃 15.05.15. 15:53
동네라도 시설좀 괜챠타하면 일반인은 8~9만원받는듯.
0 0
돈많은 지느러미엉겅퀴 15.05.15. 16:52
시설 좀 구리면 85000원이요
0 0
훈훈한 갈퀴나물 15.05.15. 17:11
해운대신시가지 한달하면 7~8만원이나 11~12정도해여 시설은 웬만큼좋아여
0 0
이상한 좀깨잎나무 15.05.15. 17:19
그정도에 시설 좋으면 평균치는것같네요
0 0
찬란한 쇠무릎 15.05.15. 19:04
최신독서실은 10만원정도 하는것같아요~ 동네에서는 일반인 8~9만원정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