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
글쓴이
- 2015.05.15. 17:57
- 1318
ㅈ
권한이 없습니다.
남들이 좀만해도 6은 나온다길래 토스 처음쳤는데 저 4받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원 2달 다니고 지금은 7인데 그땐 진짜 충격이었어요
0
0
저렴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처음 치면 그정도 나와요.
그냥 지금 그 상태로 바로 시험 신청해서 치시면 5,6 나오심 ㅇㅇ
그냥 지금 그 상태로 바로 시험 신청해서 치시면 5,6 나오심 ㅇㅇ
0
0
깜찍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