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leaders 영어캠프어떤가요?
글쓴이
- 2015.05.15. 22:59
- 1462
밀캠가서 숙박 하던데 영어실력에 도움될까요?
분위기는 어떤지?? 가보신분있나요?
분위기는 어떤지?? 가보신분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재밌어요~ 전 추천합니다!
0
0
억쎈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정영엉겅퀴
커리큘럼도 괜찮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점수 많이 올렸어요.
저는 재미있었습니다.
이번에는 3주로 줄여서 하던데 좀 빡셀거 같네요.
금요일마다 집에가는 기대로 버텼었는데 ㅎㅎ
저는 재미있었습니다.
이번에는 3주로 줄여서 하던데 좀 빡셀거 같네요.
금요일마다 집에가는 기대로 버텼었는데 ㅎㅎ
0
0
육중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옻나무
토익, 회화 둘다 중상클래스 였는데
토익은 그냥 매일 문제 풀이 형식이었고
회화는 실용영어인데 시험을 안친다고 보시면 됩니다.
회화는 그냥 즐긴다고 생각하시고 가면되요.
매일 밤마다 야자 2시간인가 3시간 하고 그 외의 시간은 자유시간입니다.
토익은 그냥 매일 문제 풀이 형식이었고
회화는 실용영어인데 시험을 안친다고 보시면 됩니다.
회화는 그냥 즐긴다고 생각하시고 가면되요.
매일 밤마다 야자 2시간인가 3시간 하고 그 외의 시간은 자유시간입니다.
0
0
육중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옻나무
답변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공부보다는 재밋었어요 ㅋㅋㅋ 조원들이랑도 재밋게놀고 방사람들이랑도 놀고. 딴방사람들이랑 놀다가 혼나기도하고 ㅋㅋㅋ
0
0
명랑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억새
남녀사이 썸도 있나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캠프끝나고 사귀는사람도 여럿있었죠 ㅋㅋㅋㅋ
0
0
명랑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억새
보통 몇학년들이 많나요?
0
0
다부진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참꽃마리
1회가 1학년? 1~2학년인가 저학년만신청가능했었는데 2회부터 전학년신청가능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3~4학년이 많았던거같아요.
0
0
명랑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참꽃마리
저는 저학년일때 다녀와서 그냥 처음토익해보고 놀다온건데 고학년선배들 보니 다들 토익준비하던분?? 800인가넘으면 가장높은반 갔을꺼에요. 그분들은 한달 학원빡신게낫다고 하셨어요.
0
0
명랑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억새
감사합니다!
0
0
다부진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