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 택시 대응 어떻게하세요?
- 2015.05.16. 00:03
- 1906
요근래 너무 개같은 경우를 많이 겪어서
오늘은 탈때부터 인사하나 없다가 술취한 사람으로 알았는지
장전 롯데마트 가자니까 이상한 길로 삥 둘러서 여기가도 되지요 하길래
아닙니다 일로 가야합니다 하고 안내해서 부대까지 왔는데
오늘도 미친 택시기사 만났구나 생각하고 오늘은 화낼 생각이었습니다
역시나, 제 주관적 판단이지만 매 태도는 다 불친절했고
카드 제시하니, 한숨쉬면서 아 카드요 이러면서 처음엔 카드를 안받으려는 겁니다
그래서 큰 소리로 네 카드요!!! 하니 긁길래
어짜피 잘 가라고 인사도 안해줄거 아니까 저도 인사 안하고 문 완전 쎄게닫고 차 앞에 침 뱉고 왔습니다
제가 사라질때까지 한동안 서있다가 가더군요.
뒤에서 그분은 욕 했겠지만, 다음 택시부터는 면전에다가 따박따박 따지고 대응할 생각입니다만
일전에, 등대콜이 엄청나게 친절해서 등대콜 하려다가 일찍오는걸 타버린게 화근이었네요
여러분은 불친절 택시, 이런분 보면 어떻게 대응하십니까?
인사 안하는 건 그렇다 치고, 매번 소비자가 을에 입장에서 당하기만 하는 것 같아서
다음부터는 녹음하고 따박따박 따지면서 욕하면 욕으로 대응하고 어른이고 뭐고 박고 싸울 생각인데
이게 현명한것 같네요 맘고생 할바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앞으로 그냥 등대콜 이용하고 콜 할때 기분나빠할 인간있으면 부르지 말라고 하려구요
등대콜 같은 경우는 불친절 상황에 신고하면 영업정지 때린다더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카드일 경우는 타기전에 물어봐요ㅠㅠㅠ 오케이하면 타요
그게 그나마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택시타면 일부러 더 소리 크고 밝게해요
난 안취했다를 보여주려고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택시는 소비자가 매번 불리할 수 밖에 없는것 같아서 속상하네요
저도 어쩔 수 없는 경우는 카드되냐 묻고 타야겠네요
다음에 한번더 이런 경우 생기면 미친놈마냥 굴어줘야겠네요 1년 영업 불운의 기운과 욕설을 드려야겠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소릴 들은적이있네요 기본료도아니고 만원넘게나왔는데 참 그때생각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51-888-5000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택시기사들이 불친절로 찔리면 1일~3일 정지먹일순잇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